필립스코리아가 온도감지 센서로 모발을 보호해주는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 캠페인을 오는 12월23일까지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캠페인 기간 중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모델명 BHD184/09)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내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아이 캔디 브러쉬를, 포토 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 여행용 미니 드라이기를 증정한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는 내장된 스마트 온도감지 센서를 통해 초당 30회 간격으로 주변 공기 온도를 측정한다. 이를 통해 드라이 최적의 온도 50~60도를 유지하여 모발 표면의 물기만 빠르게 말리고 속 수분은 지켜준다. 과한 온도를 머리에 가하지 않기 때문에 기존 자사 드라이기 대비 22% 더 빛나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필립스 드라이기 중 최고사양인 2200W 파워로 강력한 고출력 바람은 기본, 터보 부스트 버튼을 이용 보다 강력한 드라이도 이용 가능하다. 찬바람을 분사해주는 쿨샷 기능은 스타일을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며, 단계별로 온도와 속도 조절이 가능하여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더불어 부드러운 두피 마사지와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특수 디자인 디퓨저가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