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은 우리 몸과 화장품의 70%를 차지할 정도다. 아침, 저녁 큰 기온차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에 그 어느 시기보다 보습과 탄력을 강조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내 피부에 가장 잘 맞는 성분을 고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뷰티 브랜드에서 각각의 특성을 강조한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사진=노멀노모어 제공

토탈 뷰티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노멀노모어는 피부 수분길을 바로 잡아주는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토너’를 출시했다. 약산성 진정 토너로 모로코산 천연유래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캐모마일 꽃수가 약 87%이상 함유돼 수분과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세안 후 무너진 피부 pH 균형을 맞춰주며 사탕수수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부드러운 각질 케어를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 등을 제거하고 피부 진정 및 수렴 기능까지 겸비한 점이 특장점이다.

 

사진=랑콤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100㎖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건조한 기후와 일교차로 피부 노화가 빨라지는 환절기를 맞아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됐다. 기존 제품 대비 2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는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깊은 보습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가을철 약해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10월 프로모션으로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도 선보인다. 5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유세린 제공

입술은 일반 피부와 달리 피지선이 없고, 천연 보습인자가 적은데다가 각질층까지 매우 얇은 피부는 쉽게 메마르고 거칠어지기 쉽다. 특히 환절기가 시작되면 조금만 관리에 소홀해도 금세 갈라지고 트는 민감성 입술로 발전하기 쉽기에 이를 예방하기 위한 확실한 립케어가 필수다.

유럽 NO.1 바디케어 브랜드 유세린은 거칠고 민감한 입술 피부를 위한 진정〮보습 립케어 제품 '립 악티브'를 새롭게 선보인다. 진정효과가 우수한 비사보롤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이 입술의 수분 장벽 회복을 돕고, 수분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하는 글리세린과 생기 에너지를 주는 비타민 E를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편리한 사용이 장점인 스틱 타입으로 출시돼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기 좋으며 부드럽고 투명한 텍스처가 메이크업 위에도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유세린 공식 올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의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을 출시했다. 탄력저하, 무너진 얼굴선, 거친 피부결 등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는 피부의 코어 탄력을 관리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고효능 세럼이다. 전문적인 탄력 관리에 사용되는 식물유래의 리프팅 성분 PLLA(업리프팅씨드)는 피부 코어 탄력을 강화해 생기 넘치고 탄력 있는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흡수율을 향상시키는 V 콜라겐-필라를 적용해 보다 탄탄하게 피부 기반을 다져 피부의 힘을 길러준다. 겉 탄력뿐 아니라 코어 탄력을 관리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