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777'에 출연 중인 15세 래퍼 디아크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디아크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는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아크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디아크의 팬이었던 A씨는 디아크가 전화번호를 주고, 집 주소를 알려줘 사적인 관계가 됐다고 주장했다.

A씨는 "네(디아크)가 나한테 처음에 사귀자고 했을 때 난 거절했어. 너가 강제로 스킨십을 요구할 때도 거절해고 날 안고 키스하려고 했을 때 난 거부했어. 몇 시간 후 우리가 나눈 대화 끝에 너의 팬에서부터 너의 여자친구가 되었고 나는 행복했어"라고 했다.

이어 다음날 디아크가 깊은 관계를 요구했고, A씨가 저항하자 멈췄다고 주장한 A씨는 "기분이 상한 채로 네가 저녁을 사주겠다고 했어. 그러나 집에 돌아온 후 점점 느려지는 연락과 바쁘다는 말이 많아지면서 지치기 시작했어. 내 인스타그램도 언팔로우하고 뒤바뀐 네 태도에 난 화를 냈고 넌 나에게 이해를 요구했어. 난 너에게 몸과 마음을 다 줬는데 돌아오는 건 싸늘한 말뿐이었기에 난 어쩔 몰랐어"라고 했다.

이어 "이별 후 넌 우리 집 앞에 찾아와 무릎을 꿇고 눈물을 흘렸어. 넌 내가 좋다고 했고, 미안하지만 난 다시 사귈 때 솔직히 너를 많이 믿지 못했어 네가 나와 나눈 카톡과 같이 찍은 사진을 다 지워달라고 요구하면서 내 불신은 더 커져갔어"라고 덧붙였다.

A씨는 "너와의 연락에 난 더 이상 연연하지 않기로 했고, 넌 그런 내 모습에 더욱 이기적으로 변했어. 8시간 넘게 연락 한 번 안 하면서 인스타그램에 다른 래퍼들과 찍은 사진 올리고 라이브 방송도 하면서. 기다렸어. 너에게 전화를 하자 넌 나에게 왜 이해해주지 않냐고 화를 내더라고. 난 너와 헤어지기로 결심했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