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B가 음원 미션에서 탈락했다.

5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쇼미더머니777)'에서는 음원 미션이 펼쳐졌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팀 결정전을 통해 팀 구성이 확정됐다. 오르내림, 나플라, ODEE, YunB는 팀 기리보이&스윙스로, 디아크, 수퍼비, 쿠기, 이동민은 팀 더 콰이엇&창모로, EK, 김효은, 차붐, Los는 팀 딥플로우&넉살로, 키드밀리, 루피, 콸라, pH-1은 팀 코드 쿤스트&팔로알토로 합류했다.

이날 기리보이-스윙스 팀의 오르내림, 나플라, ODEE, YunB는 기리보이의 '공상과학기술' 비트를 듣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후 연습에 돌입했으나 YunB(윤비)가 계속해서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YunB는 결국 리허설에서도 사운드를 계속 확인하며 자신 없어 했다.

리허설을 본 기리보이-스윙스는 "중간 평가 1등은 ODEE(오디)"라고 말했고 이에 멤버들은 갑자기 긴장하며 기량을 끌어 올렸다.

본 무대에서는 유력 우승 후보인 나플라가 박자 실수를 했다. 그러나 나플라는 곧 자신의 페이스를 찾고 랩을 안정적으로 마쳤다.

무대가 끝나자 넉살은 "'공상과학기술'은 수능 금지곡이다"며 노래의 중독성에 감탄했다. 한편 스윙스는 "오늘은 저희 팀이 역부족이었다"며 무대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날 기리보이-스윙스 팀의 탈락자는 YunB였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방송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