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7일, 영국을 대표하는 클래식 헤리티지 브랜드 버버리의 2019 봄/여름 컬렉션이 발표됐다.

왼쪽은 셀러브리티, 오른쪽은 모델. 위에서부터 줄리아 로버츠, 리한나. (사진=버버리 제공)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총괄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의 첫 버버리 컬렉션은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패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패션쇼가 공개된지 채 2주도 지나지 않아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았다.

줄리아 로버츠, 리한나, 마돈나, 마야 등 셀러브리티들은 패션 모델들이 입었던 버버리 컬렉션 의상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왼쪽은 셀러브리티, 오른쪽은 모델. 위에서부터 마돈나, 마야. (사진=버버리 제공)

뮤지션 비욘세(Beyonce)는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가 직접 제작한 특별한 무대 의상을 입고 투어 공연에 나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외에도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버버리 의상을 입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가 이끄는 새로운 버버리의 출발을 알리고 있다.

비욘세 (사진=버버리 제공)

지난 9월 17일 오후 5시(영국 현지 시간) 남서부 복스 홀 (Vauxhall)에 위치한 사우스 런던 메일 센터에서 공개된 리카르도 티시의 버버리 데뷔 컬렉션은 "킹덤(Kingdom)"이라는 테마의 2019 봄/여름 컬렉션으로, 창의성, 펑크와 반항 정신에서부터 포멀과 세련미에 이르는 영국 문화의 다양성을 한데 담아 새로운 버버리의 의미를 시각적 언어로 정의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