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며 공기는 급격하게 차갑고 건조해졌다. 이런 환절기에는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져 심할 경우 피부 장벽까지 손상되고, 가려운 증상으로까지 번지게 된다. 급작스럽게 변한 외적인 환경으로 인해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는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며 스킨케어 선행 단계인 클렌징 단계부터 보습을 채워줘야 한다. 건조해진 바디피부에 보습감을 채워주는 동시에 향 혹은 무향으로 스타일을 완성한다. 세 브랜드가 가을을 맞아 출시한 바디케어 신제품을 소개한다.

 

◆ 더마비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

사진=더마비 제공

나만의 향을 부각하기 위해 무향 화장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가 저자극 무향 라인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로션’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크림’ 2종을 출시했다.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깊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 향을 빼 편안함을 더했으며, 평소 즐겨 사용하는 나만의 시그니처 향수, 바디 미스트 등과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다.

식물성 스쿠알란, 위치하젤잎수 등 피부 친화 진정·보습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한편 아르니카 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MLE 보습과학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한 저자극, 무첨가 처방으로 향에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출시에 맞춰 오는 8~13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로션’의 경우 30ml 증정품을 추가 제공한다.

 

◆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 2종

사진=아더마 제공

프랑스 극건성 케어 판매 1위의 피부과 전용 더모코스메틱 아더마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성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 2종을 출시했다. 아더마 독점성분 레알바 오트 플랜틀릿 추출물의 피부 진정 효과가 강화됐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해 클렌저 사용만으로도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물론 기온차, 습도 등에 쉽게 불편해지는 민감성 피부의 장벽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저자극의 약산성 pH로 유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촉촉한 보습감이 오래 유지돼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좋다.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 오일’(200ml)은 기존 포뮬러 대비 보습 성분을 강화해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도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페이스 및 바디 겸용 고보습 클렌저다. 끈적이지 않는 젤과 촉촉한 오일의 장점만 결합한 텍스처로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91%의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및 약산성 pH, Soap-Free 포뮬러가 민감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엑소메가 콘트롤 2in1 클렌저’(200ml)는 얼굴, 전신 및 헤어까지 한번에 케어 가능한 멀티 보습 클렌저로, 특히 세안과 샤워, 헤어 클렌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 콜로란 ‘보태니컬’ 바디케어 라인 2종

사진=클로란 제공

유럽 No.1 클로란이 시어버터 보다 1.5배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오가닉 쿠푸아수 버터를 함유한 ‘보태니컬 바디로션’과 ‘보태니컬 바디워시’ 제품라인을 선보였다. 쿠푸아수는 세계 최대 열대우림지역인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우수한 수분막 형성과 수분 유지 기능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클로란은 친환경적으로 쿠푸아수 버터를 추출해냈다.

97% 식물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클로란 보태니컬 바디로션과 자연 친화적인 생분해 포뮬라의 바디워시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며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또한 ‘쿠푸아수’ ‘플로랄향’ ‘프루티향’ ‘유자인퓨젼’까지 총 4가지 향기의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쿠푸아수향’ 바디로션은 따뜻하고 열정적인 플로랄 계열의 코튼 밀크 향을 지녔다. 피부보습도 평가를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 24시간 동안 집중 보습을 느낄 수 있다. ‘쿠푸아수향’ 바디샤워는 샤워 후에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제공하며 세정 후 편안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고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