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여신’으로 거듭난 이상화, 문가비의 톡톡 튀는 정글 생존력이 화제다.

 

 

두 사람은 지난달 28일 첫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 끝난 직후 검색어 1위와 동시에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가운데 오늘(5일) 방송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이 전격 공개된다.

먼저 남자들을 압도하는 걸크러쉬 매력의 이상화는 곽윤기, 강남과 함께 첫 사냥에 나선다. 이상화는 남자들도 제압하기 힘든 사냥감을 눈앞에 두고,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내가 잡을게”라며 앞장 서는가하면, 다년간 운동으로 다져진 ‘금벅지’와 팔힘으로 정글 고난도 기술에 손꼽히는 나무타기까지 성공해 ‘역시 갓상화’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상화의 걸크러쉬 만큼이나 정글에서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 또 다른 ‘정글여신’ 문가비의 활약도 기대해볼 만하다. 문가비는 탐사 도중 경악할 만한 크기의 뱀을 발견한 상황에서 대뜸 “꼬리 먹어볼까요?”라며 ‘포카혼타스’ 같은 야생미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정글 첫 저녁식사에서는 그야말로 ‘문가비스러운’ 기상천외한 요리까지 선보여 김성수와 정세운은 물론 스태프들조차 “역대급 캐릭터”라며 놀라워했다.

두 ‘정글여신’의 매력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정글의 법칙'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