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과 같은 추석연휴 이후 똑같은 일, 똑같은 장소, 똑같은 사람 등 지루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활력을 선물하고자 여행사ㆍ항공사가 다양한 테마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참좋은여행 ‘10~11월 기획전’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의 10~11월 기획전은 '무심코 떠나고 싶을 때는 주저하지 않고 떠나야 한다'라는 메인 카피로, 기간 한정으로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들을 선보였다. 동남아, 국내·일본·중국, 미주·대양주·괌사이판, 유럽, 프리미엄, 부산·대구·대전 총 6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으며, 고객으로부터 호평받았던 각 지역의 대표 상품들만을 모았다.

해당 상품들은 각각 선착순 할인, 선택관광 포함 등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 기간, 구성별로 상품이 준비돼 원하는 대로 골라서 예약할 수 있다. 10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 하나투어 ‘10월 추천여행지 대만 기획전’

사진=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는 10월의 추천 여행지로 대만을 선정하고, 대만 여행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수도인 타이페이부터 절경을 자랑하는 화련, 아름다운 항구도시 가오슝까지 다양한 지역이 모두 사랑받고 있는 대만 기획전에서는 액티비티부터 미식, 힐링 스팟, 인생샷까지 다양한 테마로 대만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각종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대만 식도락 여행 4일’은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딘타이펑에서의 식사, 타이페이 최대 야시장 스린야시장의 길거리 음식, 무제한 훠궈 등 미식에 최적화된 대표 상품이다. 이밖에 10월과 11월 단 8회 한정으로 강원도 양양공항에서 출발하는 전세기 상품으로 대만을 여행할 수 있다.

대만 상품 10월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 SM면세점 선불카드, 푸드팩, 동반 아동 15만원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특전은 여행 상품에 따라 상이하다.

 

◆ 피치항공 ‘뭉쳐야 싸다’ 커플할인 프로모션

사진=피치항공 제공

일본 저비용 항공사(LCC) 피치항공은 가을을 맞아 최저 4만9400원부터 판매되는 커플 할인 ‘뭉쳐야 싸다’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일본 전 노선에 걸쳐 이뤄지며 2명 예약 시 1인당 운임이 부산-오사카(간사이) 4만9400원부터, 인천-오사카(간사이) 6만4400원부터, 인천-도쿄(하네다) 및 인천-오키나와 노선은 6만6400원부터 적용된다.

판매 기간은 11월15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2018년 10월10일~2019년 1월18일 운항하는 항공편에 해당되고 12월21일~1월6일 성수기 시즌은 제외된다. 판매 조건은 한국 출발 총액 운임 기준이며 커플 단위로 예약 시 적용되기에 커플이 아닌 추가 인원은 통상 운임이 적용된다. 또한 11월11일까지 4만피치 포인트, 피치항공 오리지널 토트백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피치항공 공식 페이스북에서 함께 여행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오사카 또는 오키나와에서 가고 싶은 곳을 알려주면 된다.

 

◆ 에바종 ‘3분기 마감세일’

사진=에바종 제공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오는 7일까지 ‘3분기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지난 7월부터 9월 중 에바종 회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 최대 71% 할인가에 선보인다. 태국, 베트남, 대만 등 해외는 물론 제주도, 인천 등 국내 여행지도 망라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호화시설을 7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푸켓 ‘라 벨라 카오락’,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의 타이베이 이색 호텔 ‘폴리오 단 타이베이’, 럭셔리 풀빌라인 제주도 ‘베이힐 풀&빌라’ 등은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부대시설 이용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