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가을여행 안내자 LG프리미엄TV...‘갤러리 앱’ 현지 사진·음악 업데

기사승인 2018.09.30  12:00:22

공유
ad38
ad48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LG프리미엄TV가 관련 콘텐츠를 늘린다.

 

 

LG전자는 글로벌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와 손잡고 올레드TV와 슈퍼 울트라HD TV의 ‘갤러리 앱’에서 계절별 추천 여행지 사진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 토스카나, 독일 크롬라우, 뉴질랜드 캔터베리, 불가리아 흑해, 일본 교토 등 대표적인 가을 여행지 13곳의 이미지를 추가로 업데이트했으며 연말에는 겨울 여행지 사진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용자는 TV에 탑재된 ‘갤러리 앱’을 실행하면 가을 추천 여행지 사진을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다.

독자 인공지능 플랫폼 ‘딥씽큐’를 탑재한 ‘LG 올레드TV AI 씽큐’와 ‘LG 슈퍼 울트라HD TV AI 씽큐’를 이용할 경우에는 매직리모컨의 마이크 표시를 누른 채 “가을 느낌 테마 보여줘”라고 말하면 새롭게 반영된 가을 여행지 사진을 즐길 수 있다. 여행지 사진에 어울리는 배경음악을 함께 감상할 수 있고, 날씨·뉴스·사진 등을 동시에 볼 수도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올레드TV에만 적용했던 갤러리 앱 서비스를 올해 슈퍼 울트라HD TV까지 확대 적용했다. 현재 올레드TV의 갤러리 앱은 예술작품 이미지 등 70개가 넘는 콘텐츠를 담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