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DNA와 스트리트 감성이 접목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레고리가 2018 F/W 롱패딩 신상품으로 ‘카메룬’과 ‘팬서’ 다운재킷을 선보이고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그레고리 제공

그레고리는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로 출발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지난해부터 한국에서 최초로 의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 겨울에도 한파가 예고되면서 롱패딩 열풍이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유니크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차별화한 롱패딩 2종을 출시했다.

‘카메룬 다운재킷’은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타입으로 겉감에는 차콜·카키·블랙 등 베이직한 색상을, 안감에는 옐로·레드·블루 등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했다. 이에 한 가지 제품으로 T.P.O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겉감에는 나일론 와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레트로 무드를 살렸고 안감에는 폴리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퀄팅 처리해 생활방수 기능을 더했다.

‘팬서 다운재킷’은 뛰어난 수납성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했다. 가슴 부분과 하단 양 옆에 포켓이 부착돼 있으며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크기의 탈부착 가능한 스마트 파우치가 내장됐다. 또한 폴리 라미네이팅 고밀도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까지 갖췄다. 블랙, 네이비뿐 아니라 라이트 그레이와 레드 색상으로도 출시돼 취향껏 선택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충전재로 최고 품질의 솜털과 깃털 비율을 80대 20으로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각 상품을 30% 할인가격에 미리 구입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그레고리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