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가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다. 지인 혹은 나 자신을 위한 뒤늦은 선물이나 가을철 필수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이때를 놓치지 말자. 패션뷰티, 외식업체, 항공, 리빙 등 유통가 각 브랜드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 혜택이 쏠쏠하기 때문이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패션몰 하프클럽은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한가위 특가 기획전’을 통해 데일리 오피스룩부터 가을철 펌프스와 로퍼, 산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아웃도어 패션까지 최대 90%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 모바일 앱에서 상품 페이지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보름달을 클릭하면 최대 1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보름달을 찾아라’ 이벤트를 마련한다. 26일까지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28일 일괄 지급된다. 신규 회원에게는 총 1만5000원 앱 전용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사진=K2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다음달 14일까지 최대 15% 할인 가격으로 가을·겨울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가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 20만원 이상 3만원, 30만원 이상 4만5천원 등 최대 7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5천원까지 지원한다. 단 K2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정상 상품에 한해 진행하며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사진=스코노 제공

북유럽감성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에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코노x리나키소넨 도넛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코백은 스코노 매장 판매 제품(2만9000원)으로 탄탄한 면 소재에 핀란드 일러스트 아티스트 리나 키소넨의 도넛 그림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더불어 무민 스니커즈 구매 고객 한정으로 무민 스티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제공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26일까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대상 노선은 인천-발리 왕복노선과 인천-자카르타 왕복노선으로, 최저 51만2000원대부터 제공된다. 발권 기간은 9월26일까지, 출발 기간은 10월31일부터 2019년 7월20일까지다. 단 2018년 12월22일~2019년 12월31일, 2019년 2월1일~5일은 출발 가능 기간에서 제외된다. 구매 방법은 공식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존쿡 델리미트 제공

존쿡 델리미트는 독일 옥토버페스트 기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독일식 돼지족발 ‘바이에른 학센’ 주문 시 독일 생맥주 파울라너를 1인 1만5000원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서프라이즈! 딱 9일만!’을 진행한다. 10월 한 달 동안은 BBQ 메뉴 주문 시 파울라너를 1+1로 제공한다. BBQ 메뉴로는 '바이에른 학센' 'BBQ 백립', 프레시 소시지 3종과 베스트 소시지 2종으로 구성된 '오! 소시지', 존쿡 델리미트의 BBQ를 모두 즐길 수 있는 'BBQ 플래터' 등이 있다. 이 기간 동안 하몽, 살라미, 코파, 프로슈토 등 다양한 건조육과 콜드컷을 즐길 수 있는 플래터와 와인을 세트로 구성 가능하다.

 

사진=로얄앤컴퍼니 제공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는 실속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로얄라운지, 로얄바스아울렛, 로얄바스몰에서 30일까지 진행한다. 헤어 및 덴탈케어, 세탁 및 주방세제 등 로얄 샵인샵에 입점된 욕실·리빙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루치펠로의 ‘치약+가글 6종세트’와 ‘치약 6종세트’, 커먼굿의 세탁·주방세제와 손 세정제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제 3종세트’를 3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힐의 헤어 뉴트리션 팩과 샴푸 3종, 샴푸 파우치로 구성된 ‘프리미엄 헤어 컨디션 세트’는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외 모던한 디자인의 로얄비데 ‘RB1500G’를 18만5000원에 판매한다.

 

사진=텐마인즈 제공

헬스&뷰티 전문기업 텐마인즈의 남태평양 섬나라 피지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텐마인즈 브레오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27일까지 오프라인에서 4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및 미니 마사지기 ‘허그브레오 바디’를, 6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및 두피 마사지기 ‘스칼프’,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단 목베개 ‘내추럴 필로우’를 제공한다.

텐마인즈 브레오 쇼핑몰에서는 가성비 좋은 마사지기 세트를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엄마 사랑해요’ ‘아빠 힘내세요’ 등 인기 상품을 모아 패키지로 꾸린 이번 선물세트는 고급 박스를 활용한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3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라인프렌즈 미니 공기청정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