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철을 맞아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기업 도테라 코리아가 시원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딥블루 시리즈’(총 4종)를 선보였다.

 

사진=도테라 코리아 제공

딥블루 에센셜 오일, 딥블루 롤온, 딥블루 럽에는 모두 윈터그린, 캠퍼, 페퍼민트, 블루 탠시, 블루 캐모마일, 헬리크리섬, 오스만투스 등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혼합해 만든 도테라 고유의 블렌드 오일 ‘딥블루’를 함유하고 있다.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 딥블루 액티브에는 천연 식물에서 추출된 폴리페놀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4종 모두 야외 활동이나 운동 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딥블루 오일은 피로하거나 스트레스를 느낄 때 코코넛 오일 등에 ‘딥블루 오일’을 몇 방울 섞어 다리나 손목, 어깨와 목 등에 부드럽게 터치해주면 시원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한두 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 코에 가까이 대고 숨을 들이쉬거나 디퓨저를 사용하면 달콤하고 톡 쏘는 상쾌한 기분을 즐길 수 있다. 딥블루 롤온은 롤링 제품으로 휴대하기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운동 후나 야외 활동 시 발, 무릎, 어깨, 허리 등 필요한 부위에 가볍게 롤링하면 편안한 휴식을 도와준다.

딥블루 럽은 딥블루 블렌드 오일 5ml 1병이 통째로 함유된 크림 타입의 바디 제품이다. 특히 천연 에센셜 오일 함유로 발림성이 좋고 부드럽게 잘 흡수되어 바르는 즉시 빠르게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야외 활동, 운동, 샤워 후 또는 피로하거나 뭉친 근육에 부드럽게 터치하면 쿨링감과 따뜻함을 동시에 선사해 편안함을 준다.

도테라 딥블루 액티브는 유해산소에 노출이 잦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와 지친 삶에 생기를 주는 비타민 C를 비롯해 보스웰리아, 포도씨, 석류 열매, 녹차잎, 강황, 보스웰리아 추출물 등 폴리페놀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의 흡수 등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