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깊어지면서 분위기 넘치는 캠퍼스룩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때 시계 아이템만 잘 활용한다면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영국 여성시계 브랜드 올리비아 버튼에서 여대생들의 가을 캠퍼스 여신 패션을 완성시켜줄 아이템을 제안한다.

 

◆ 여성미 물씬! 파스텔톤 가죽 스트랩 시계

 

페미닌한 가을 캠퍼스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파스텔톤의 가죽 스트랩 시계를 눈여겨보자. 그레이 라일락 컬러의 시계는 내추럴하면서 우아한 매력을 한층 고조시켜준다. 또 스트랩에 디자인된 입체적인 나비 문양이 은은한 포인트를 살려 여성스러운 캠퍼스룩 연출에 제격이다.

여기에 패턴이 가미된 롱 원피스를 매치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도 방법이다. 가을 감성이 물씬 나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높여준다. 이와 함께 맨투맨을 레이어드 해준다면 감각적인 캠퍼스 여신 스타일링으로 손색없다.

 

◆ 시크한 매력 발산! 골드 메시 스트랩 시계

 

시크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골드 메시 스트랩 시계가 안성맞춤이다. 깔끔한 스퀘어 베젤의 올리비아 버튼 시계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다이얼 속 정교한 벌 문양이 멋스런 무드를 살려 가을 캠퍼스패션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

시크한 시계를 선택했다면 체크 패턴이 가미된 재킷을 매치해 도회적인 스타일의 균형을 맞추는 건 어떨까. 올가을 트렌드 아이템인 체크 재킷은 가볍게 걸쳐도 패셔너블함을 한껏 살려준다. 이때 레터링 티셔츠와 청바지를 코디하면 캐주얼한 무드와 함께 경쾌한 분위기까지 자아낼 수 있다.

사진=올리비아 버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