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커피빈 ‘애플드링크’ 2종

 

커피빈코리아는 당도 높은 100% 청송사과로 만든 애플음료 2종을 출시했다. ‘퓨어 애플 아이스 블렌디드’는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청송사과의 달콤함이 매력을 이룬다. 사과 베이스 외에는 어떤 것도 들어가지 않기에 사과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좋다. ‘애플 선라이즈 아이스 블렌디드’는 상큼하고 달콤한 히비스커스와 건포도, 베리믹스로 만든 스웨디쉬 베리즈 티와 청송사과로 만든 애플베이스가 만나서 달콤상콤하다. 특히 사과와 베리티의 만남은 환상의 조합을 보여준다. 스몰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 GS25 ‘제주 백록담 에일’

편의점 GS25의 ‘제주 백록담 에일’은 제주 특산물 한라봉을 함유해 상큼한 오렌지 향이 특징인 프리미엄 수제 밀맥주다. 색상은 맑은 개나리색이고 화이트 에일로 분류된다. 제주도의 맑은 물로 14일간 발효되고 특별한 여과 과정을 한번 더 거쳐 기존의 밀맥주와는 차별화된 깔끔한 바디감을 선사한다. 끝맛 또한 간결하지만 한라봉의 잔향이 남아 청량감을 더한다. 국내 수제맥주 1위 업체인 제주 맥주 브루어리가 생산하며 제주도가 직접 배양, 관리하는 효모를 사용한다.

백록담(白鹿潭·하얀 사슴연못)의 전설은 신선들이 하얀 사슴을 타고 한라산의 절경을 구경하다 정상의 맑고 깨끗한 연못에 이른 것에 유래하는데, GS25는 제주 백록담 상품을 네이밍하며 전설 내용을 재해석해 맥주 캔에 디자인했다. 500ml 4500원. 이달 말까지 3개 99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피자’ ‘갈비맛 한끼만두’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의 ‘닭가슴살 한끼피자’는 담백한 100% 국내산 닭가슴살, 다양한 종류의 고소한 치즈와 알싸한 할라피뇨가 어우러졌다. 통밀 도우를 사용해 칼로리를 382kcal로 대거 낮췄다. 칼로리와 염분은 낮추고 단백질은 25g을 함유시켜 운동을 하거나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도 쉽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 시 피자를 올려서 데울 수 있는 ‘시크릿 페이퍼’를 제품 내에 동봉해 담백한 맛을 잃지 않도록 했다. ‘갈비맛 한끼만두’는 신선한 채소, 닭가슴살, 쫄깃한 감자피에 특제 갈비양념이 어우러졌다. 갈비맛 특제 양념으로 속을 꽉 채워 남녀노소 소비자들의 건강과 입맛을 책임진다.

 

◆ 농심켈로그 ‘모카 그래놀라 스틱’

 

농심켈로그가 국내 최초 커피맛 시리얼인 모카 그래놀라를 한끼 분량으로 소포장해 ‘모카 그래놀라 스틱’으로 출시하고, 오는 10월8일부터 주요 온라인 마트에서 한정 판매한다. 커피믹스를 연상시키는 색상과 디자인의 기발한 조합으로 시리얼을 색다르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틱 형태의 패키지에는 모카 그래놀라가 40g씩 소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시리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팩에 총 8개입으로 구성돼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 하나씩 나눠 먹기 안성맞춤이다. 가격 4980원.

 

◆ 드롭탑 ‘유로파이’ 12종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유럽 전통 자연식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 12종을 선보이고 있다. 고급 식재료만을 사용한 모든 제품에는 코코넛 슈거를 첨가했고 유럽 스타일의 풍성하고 화려한 비주얼을 담아냈다. ‘베리베리’는 우유 크림에 새콤달콤한 베리를 올렸으며 컵에 담아져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다. ‘돔쇼콜라’는 달콤쌉싸름한 초코 크림에 초코롤을 접목시켰다. ‘고구마’는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케이크 크럼으로 만들었다. ‘뉴욕치즈’는 치즈케이크에 바삭한 크런치를 넣어 이색적인 식감이 특징이며 ‘초코 바나나’는 초콜릿과 바나나 쿠키 크런치의 진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