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추석연휴 흥행돌풍 ‘안시성’, 3일째 박스오피스 1위...소설 출간 힘보태

기사승인 2018.09.22  10:47:03

공유
ad38
ad48

3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며 추석 연휴 극장가를 장악한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감독 김광식)이 흥행 돌풍과 함께 소설 ‘안시성’(도서출판 가연 펴냄)이 출간됐다.

 

'안시성' 영화 포스터와 출간된 소설 '안시성'(오른쪽)

소설 ‘안시성’은 영화에서 다루지 못했던 각 인물들의 심리묘사, 영화 콘텐츠와 다른 점을 비교해 찾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보람 작가는 "영화의 소설화에 무척 기쁜 마음으로 작업했다. 영화에서 보여 줄 수 없는 각 개인간의 세심한 심리 묘사에 주안점을 두었다. 이와 함께 당나라 대군에 맞서 승리한 안시성 전투는 체계적인 방비책과 양만춘 장군의 리더십이 어우러졌다고 생각해 개연성에 집중했다"라고 집필 의도를 밝혔다.

소설은 대형서점인 교보문고, 영풍문고, 기타 지역 대표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 서점은 교보문고 온라인, YES24, 알라딘, 인터파크에서 판매된다. 이뿐만 아니라 오픈마켓으로는 G마켓, 옥션, 쿠팡 등에서도 함께 출시됐다. 영화 흥행과 더불어 소설 출간으로 ‘안시성 전투’ ‘고구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는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려 개봉 3일째 49만 관객을 모으고 있다. 정우성 배성우 남주혁 박성웅 김설현 박병은 성동일 엄태구 등이 출연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