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7인조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21일 음원을 출시하고 Mnet 리얼리티 방송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첫 방송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젤리피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7인조 신인 그룹 베리베리(VERIVERY)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을 발표했다.

이 곡은 베리베리가 출연하는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O.S.T로 지난 19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하면서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 바 있다.
 
베리베리는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떠난 낯선 여행지에서 만들어낸 순도 100%의 리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친근하면서도 꾸밈없는 매력뿐만 아니라 개성 강한 실력까지 선보였다.
 
21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된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에 앞서 공개되는 O.S.T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은 멤버 동헌과 호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앞으로 선보일 베리베리 앨범에서도 멤버들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하여 ‘크리에이티브돌’로서 다양한 가능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인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 ‘VERI(베리)’에 ‘매우’ ‘정말’을 뜻하는 영어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고 혁신적인 모습을 지향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