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이 끝나면 평소 갖고 싶던 고가의 제품을 과감하게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지난해 홈쇼핑 채널 GS샵에 따르면, 추석 연휴 직후의 고가 제품의 매출이 추석 전 주(9월17~22일)보다 1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명절 내 집안일과 음식 준비, 손님맞이에 분주했던 주부를 위해 고가의 제품을 선물하거나 평소 사고 싶었던 제품 구매를 허락하는 남편이나 자식들이 많아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과거 명품 백이나 귀금속 등의 선물이 주를 이루었다면, 최근에는 실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최첨단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심미적인 요소까지 갖춰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주부의 마음을 다독여줄 프리미엄 가전제품이 인기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JURA)는 홈카페족 사이에서 꼭 갖고 싶은 커피머신으로 알려져 있다. 올 블랙의 모던하고 디자인이 깔끔한 가정용 커피머신 ‘E7’은 크레마가 풍부한 블랙커피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또와 같은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도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숙련된 바리스타만이 만들 수 있다는 플랫화이트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내기 위한 신기술이 적용됐으며 한글 텍스트 지원으로 사용설명서 없이도 직관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에서 렌탈로도 만나볼 수 있다. 39개월간 월 6만9900원으로 커피머신을 렌탈하고, 약정기간이 종료되면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생방송 26일 밤 11시50분.

 

 

필립스코리아 역시 터치 한 번으로 집에서도 고급 라떼를 즐길 수 있는 ‘원터치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머신을 출시했다. 원터치 자동 우유거품기와 우유거품을 이중 생성하는 ‘라떼 퍼펙토 테크놀로지’가 탑재돼 고밀도로 형성된 크리미하고 풍성한 우유거품의 카푸치노와 라떼 마끼아토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총 5가지 커피를 제조할 수 있으며 메탈 그라인더보다 61%가량 마모가 적은 100% 세라믹 그라인더가 탑재돼 장시간 사용해도 처음 사용했을 때와 같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14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 30명에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구김과 냄새 제거부터 살균, 건조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LG 트롬 스타일러’는 뛰어난 기능만큼 디자인도 우수해 인테리어 가전으로 손꼽힌다. 물 입자의 1600분의1인 미세 고온 스팀을 분사하면서 옷감을 좌우로 분당 최대 220회 흔들어주는 ‘트루스팀’과 ‘무빙행어’ 기능은 블라우스나 셔츠 같은 얇은 소재의 옷, 두꺼운 코트의 생활 구김을 간편히 없애 주고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균, 냄새 등을 제거해준다. 의류에 남은 물기를 빨아들이는 ‘히트펌프 저온 건조기술’은 고온 건조 방식으로 인한 옷의 수축 및 변형을 방지하고, 옷감을 항상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주는 장점이 있다.

 

 

프리미엄 호주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의 ‘BOV820’은 스마트한 조리 매뉴얼이 세팅돼 있어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전문가급 요리를 할 수 있으며 한식부터 양식, 디저트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소재와 감각적인 라운드 디자인으로 주방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BOV820은 10가지의 조리 기능으로, 음식에 따른 조리 온도와 시간을 쉽고 간편하게 세팅할 수 있다. 내부 열을 빠르게 순환시키는 컨벡션 히팅 기능은 식재료에 동일한 열을 고르게 전달해 원재료가 가진 풍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가을맞이 프로모션 기간 중이라 30일까지 15% 할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전기주전자 WK3000을 출시했다. 900g의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손목에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45초 내에 빠르게 가열(1컵 기준)되는 것은 물론, 물이 다 끓었을 때나 없는 경우 등에 3단계 자동 차단기능이 작동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넓은 수위 창으로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며, 이물질 거름 필터는 탈부탁 및 세척이 편리해 위생적이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BPA 프리 재질로 만들어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련된 블랙 컬러에 모던한 디자인 역시 매력 포인트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