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시작되면서 개성 있는 패션을 위해 포인트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많다. 직장인, 취준생, 대학생에게 필수핌인 시계는 디자인에 따라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에 시계를 활용한 센스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우아한 골드컬러 시계로 세련美 뿜뿜 오피스룩

사진=올리비아 버튼

가을 오피스룩에 화사함을 더하고 싶다면 골드 컬러 시계를 추천한다. 클래식한 라운드 쉐입의 다이얼과 깔끔한 인덱스 디자인의 골드 시계는 가을 스타일링에 세련미를 선사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스틸 스트랩은 오피스룩의 품격을 높여 가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골드 시계의 우아함을 한층 상승시키려면 트렌치코트와 매치해보자. 세련되고 우아한 올리브 컬러의 트렌치코트는 골드 컬러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운 가을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톤을 가진 버건디 슬랙스를 입으면 전체적으로 화사한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다.

 

◆ 블랙컬러 시계로 오피스룩에 시크함 추가

사진=Gc워치

시크하고 도회적인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중후한 느낌의 블랙 컬러 시계를 착용하자. 포인트로 들어간 골드 컬러 인덱스는 고급스러움과 남성미를 더해 가을 오피스룩에 댄디함을 상승시킨다. 특히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러버 밴드는 손목에 부담을 덜어줘 최근 직장인 남성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도시적인 느낌의 블랙 시계는 밝은 컬러의 상의와 함께 코디하는 것이 좋다. 블랙 시계는 색감이 두드러지는 카키색 스웨터, 어두운 계열의 팬츠와 함께 매치했을 때 전체적인 밸런스를 잡아준다. 마지막으로 그레이 컬러 머플러로 마무리하면 부드러운 가을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 20대 女 취준생에겐 모던한 감성 시계

사진=트리바 제공

20대 여자 취준생이 있다면 덕담보단 패셔너블한 시계를 선물해 자신감을 회복시키는 것은 어떨까. 모던한 감성의 트리바 클링가 라인은 미니멀한 감성을 끌어올려 기분을 업시킨다. 또한 그레이톤의 스트랩은 유행을 타지 않아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컬러의 다이얼과 엘레강스한 골드 메쉬는 취준생들의 마음을 환기시키기 좋다. 우아한 여성미를 한껏 올려주는 골드 시계를 착용하면 자존감이 상승한다. 또한 면접 복장에 착용해도 좋은 클래식한 쉐입의 골드 시계는 취준생들에게 활용도가 높다.

 

◆ 20대 男 취준생에겐 편안하고 시크한 시계

사진=트리바 제공

20대 남자 취준생에게는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라운드 쉐입의 시계를 선물해 스타일 지수를 상승시켜주자. 네이비와 샴페인 골드가 섞여 부드러운 남성미를 선사하는 시계는 젊은 층의 감성을 사로잡는다. 또한 스웨덴산 유기농 가죽으로 제작된 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실용성을 높였다.

다이얼과 스트랩을 블랙으로 통일한 시계는 남자 취준생의 취업 관문을 넘어서겠다는 의지와 자연스레 포개진다. 취업준비로 마음껏 멋을 낼 여유는 없으나 시계 하나만으로도 시크한 분위기를 내고 싶어하는 취준생들에게 올 블랙 시계는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다. 화이트 컬러의 시침·분침은 블랙 시계에 생기를 더해 감각적인 무드마저 선사한다.

 

◆ 블랙가죽 스트랩 시계로 축제 속 패셔니스타로

시계-게스워치, 화보컷-에이컨탠츠랩, 신발-드하모니

깔끔한 가을 축제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블랙 컬러 시계를 선택하자. 시크한 블랙과 고급스러운 실버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게스워치 시계는 남성적인 매력을 고조시킨다. 특히 가죽 특유의 캐주얼함으로 스포티룩뿐 아니라 시크한 스타일 등 다양한 가을 축제 코디를 연출할 때 유용하다.

이때 스타일링은 스트랩 컬러와 동일한 블랙으로 통일해볼 것. 블랙 컬러 바디에 유니크한 프린트가 가미된 후드티는 하나만으로도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축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버건디 컬러시계로 축제 스타일링에 포인트

시계-게스워치, 화보컷-에이컨탠츠랩, 청바지-잠뱅이

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 룩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버건디 컬러 시계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게스워치 손목시계는 심플한 화이트 다이얼과 로즈 골드 케이스가 스타의 세련된 매력을 더해준다. 또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해 활동량이 많은 대학교 축제에 제격이다.

이와 함께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오버사이즈 스웻셔츠를 추천한다. 그레이 컬러에 큼지막한 프린팅이 눈에 띄는 디자인 스웻셔츠는 간편하게 패션 지수를 높여주는 아이템. 마무리로 긴 기장에 워싱이 가미된 데님 팬츠를 입는다면 활동적인 가을 축제 패션이 완성된다.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