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김태리-김유정-김소현-이성경, 우아하게 빛나는 가을화보

기사승인 2018.09.21  16:49:14

공유
ad38
ad48

가을은 점점 완연, 스타들의 화보도 성숙해졌다. 김태리, 김유정, 김소현, 이성경 이들의 화보가 각양각색으로 빛난다. 이번 가을 스타들의 화보를 참고해 패션을 다듬어 보는 건 어떨까. 우아한 느낌부터 청초, 스포티한 느낌까지 다양하다.

 

김태리

사진=프론트로우

김태리는 뮤즈로 활동하는 프론트로우와 18 FW 화보를 공개해 수트와 트렌치코트를 소화했다. 화보 속 김태리는 체크 트렌치코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레드 브라운과 네이비, 블랙 그레이의 수트를 입고 세련된 느낌을 한껏 끌어 올렸다. 더불어 체크 무늬와 카키색 트렌치코트로 가을의 아름다움을 패션으로 소화했다.


김유정

사진=휠라

'인간 휠라'라는 별칭으로 빛나는 김유정 휠라의 가을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김유정은 스트리트 무드가 느껴지는 휠라의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재킷부터 맨투맨, 스웨트셔츠 등으로 활동적인 경쾌함을 뽐냈다. 여기에, '김유정 슈즈'로 유명한 휠라레이의 신규 버전인 '휠라레이 테이피테잎', 올 하반기 휠라 대표 어글리러닝 슈즈인 '휠라 트레이서' 등으로 이번 가을 완벽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했다.

 

김소현

사진=나일론

패션 매거진 나일론은 10월호에서 김소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LA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김소현의 스타일리시한 감성과 LA 특유의 멋스러움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김소현은 패셔너블한 가을,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그는 화이트 롱패딩에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매치, 믹스매치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줬다. 또 다른 컷에서 김소현은 발랄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는 오렌지 컬러 니트와 체크 숏패딩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성경

사진=빔바이롤라

이성경의 낭만적인 스타일이 담긴 화보가 빔바이롤라를 통해 공개됐다. 브랜드의 2018 F/W 시즌의 코리아 뮤즈로 발탁된 배우 이성경은 화보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내추럴한 고혹미를 발산했다. 시스루 숄더 디자인이 포인트인 파스텔톤 니트와 잎사귀를 잡는 듯한 손 모양의 추상적인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커트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매혹적인 로맨틱 룩을 완성했다.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