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통해 로코 신흥강자로 자리매김한 배우 양세종이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사진=버커루 제공

한세엠케이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전속모델 양세종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 참가자 110명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에어 롱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10월27일 오후 2시부터 현대백화점 송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된다.

버커루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에어 롱 마스터’ 구매자 중 팬사인회 참가자 선착순 110명을 모집한다. 현대백화점 송도프리미엄아울렛 버커루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과 온라인몰 예스24에서 구매한 선착순 10명이 대상이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9월21일부터, 온라인 이벤트는 10월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열린다. 사인회 당일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버커루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버커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증 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어 롱 마스터’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보온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 롱 마스터#1’은 경량 소재를 활용해 다운량은 높이고 제품 무게는 낮췄다. 슬림한 구스다운 점퍼인 ‘에어 롱 마스터#2’는 기능성 코팅 처리한 부드러운 폴리소재를 활용해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