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이 전세계 32개국 이상 선판매 및 동시기 개봉을 확정했다.

21일 영화 ‘안시성’(제공/배급: NEW, 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 공동제작: 모티브랩, 감독: 김광식)이 북미에서 위대한 전투라는 의미의 'THE GREAT BATTLE'라는 제목으로 개봉한다.
 

국내에서 개봉과 동시에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안시성’은 전세계 32개국 이상 선판매 및 동시기 개봉을 확정지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안시성’의 북미 배급사 WellgoUSA는 “‘안시성'을 북미에 배급하게 되어 기쁘다. ‘안시성’의 초대형 전쟁 액션은 큰 스크린에서 봤을 때 더 돋보일 것이라 생각되고, 시대와 공간을 뛰어넘어 관객들을 열광케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전했다.

국내 개봉과 동시기인 10월에는 호주, 뉴질랜드, 영국, 베트남, 대만, 싱가포르 등 전 세계 극장에서 ‘안시성’을 만날 수 있다.

전세계 동시기 개봉 및 해외 선판매 쾌거를 거둔 영화 ‘안시성’의 해외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는 콘텐츠판다 관계자는 “올해 칸 국제영화제부터 바이어 초청 해외세일즈 PT행사를 통해 큰 반향을 일으킨 ‘안시성은 북미, 영국, 아시아 등지에서 동시기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다들 ‘안시성’의 전쟁 액션씬에 크게 매료되었으며 유럽(프랑스, 스페인) 및 남미 국가들에서도 조만간 추가 세일즈를 성사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안시성’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