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회원들의 추석 풍경이 그려진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찬)에는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가 추석을 맞이해 쌈디 집에 총출동해 특별한 한가위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특히 뭉치기만 하면 레전드 방송을 남기는 회원들의 만남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지개 회원들은 맛있는 저녁을 위해 준비한 재료를 가지고 요리에 열중했다. 명절이면 빼 놓을 수 없는 전과 갈비찜이 한상 가득 차려질 예정.

요리 금손 박나래의 야무진 손맛과 모두를 놀라게 한 쌈디 어머니의 주먹밥까지 더해져 제대로 된 한가위 분위기를 낸다.

그러나 웃음이 없다면 무지개 모임이라고 할 수 없었다. 계란과 파채를 사러 나간 이시언과 기안84는 편의점에 팔지 않는 파채를 구하기 위한 모험에 나선다. 심부름이 끝날 때 까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들의 독특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무지개 회원들의 재치 넘치는 토크, 웃음을 유발하는 갑툭튀 상황극이 가 또 하나의 킬링 포인트를 예고하고 있다. 능청스러운 이들의 연기가 쉴 틈 없는 웃음 폭탄을 투척할 것이며 회원들의 찰떡 케미가 빅재미를 선사한다.     

무지개 회원들의 잊지 못할 추석특집은 내일(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