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가을하늘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있다. 매번 준비하던 비슷한 선물 말고 색다른 것을 선물하고 싶다면 가격도, 구성도 알찬 스킨케어 세트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부모님의 피부 고민에 따라 안티에이징, 탄력케어, 피부 활력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색다른 추석 선물세트를 주목해 보자.

 

사진=바나브 제공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오는 26일까지 ‘나의 소중한 VVIP를 위한 추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인기 품목 ‘UP5’와 ‘핫&쿨 스킨핏’으로 구성된 ‘퍼펙트 라인 세트’는 최대 14% 할인가에 판매하며 고급 파우치와 백화점 상품권 및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외 비타민C 나이트 크림, 딥 클렌징 토너 등 가을 환절기 날씨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알찬 스킨케어 세트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꿀피부 선물’ 패키지는 컴팩트한 크기의 뷰티 디바이스 RAY(레이)를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레이와 브랜드 손거울, 선물용 쇼핑백이 함께 구성돼 있다.

사진=설화수 제공

설화수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인 자음생 라인으로 구성된 ‘자음생 에센스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기획세트에는 새롭게 출시된 ‘자음생 에센스’와 더불어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자음생아이크림, 자음생크림 등 자음생 라인의 제품들이 알차게 담겼다. ‘자음생 에센스’는 인삼씨 오일을 함유한 작고 섬세한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돼 풍부한 영양감을 채워준다. 고영양이지만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탄탄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신제품과 안티에이징 라인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구성으로 평소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다.

 

사진=끼엘 제공

키엘은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과 취향을 고려해 선물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금액별 실속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금액별 샘플을 최대 4종까지 추가 증정하며 키엘과 한국을 상징하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국내 한정 패키지에 담아주는 포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카렌듈라 꽃잎 토너’ ‘자외선 차단제’ 등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선물하기 좋다.

사진=오휘 제공

오휘는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토털 케어라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세트’는 스킨소프너, 에멀전과 앰풀어드밴스드, 앰풀커버쿠션이 담겼으며 스킨소프너,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셀에센셜소스, 앰풀마스크 1매도 함께 증정된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모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가 스스로 활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관리해준다. 또한 스킨케어 전반에 필요한 제품이 모두 들어 있어 연휴와 환절기 날씨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