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 걸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20일 아이즈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세 멤버의 개인 공식 프로필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아이즈원 공식 SNS)

세 사람의 프로필 역시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흰색 블라우스 상의와 청바지를 입은 모습이었다. 단정한 차림이 오히려 세 사람의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아이즈원의 센터 장원영은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 인형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미야와키 사쿠라, 러블리한 미소의 조유리까지 ‘국프’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새삼 확인시켰다.

이로써 4일에 걸쳐 진행된 아이즈원 멤버 12인의 공식 개인 프로필 이미지 오픈이 모두 마무리 됐다. 프로필 사진공개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이즈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한편 최근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며 대중의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기습으로 진행한 브이라이브에는 방송 시작 15분 만에 하트 수가 1000만개를 돌파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아이즈원은 내달 데뷔를 목표로 바쁜 날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