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이 한가위를 맞이해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모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건강즙부터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세트, 생활용품 세트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은 20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풀무원의 독보적인 발효 기술이 적용된 발효숙성건강즙과 과채 원료를 그대로 갈아 넣어 가을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건강즙까지 총 15종의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는 뉴질랜드에서 자연 방목으로 자란 사슴의 녹양과 무균 배양한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담은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 여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칡 유래 이소플라본·약콩·약호박이 함유된 ‘석류가인’, 숙취 해소와 활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헛개열매 추출액에 밀크씨슬추출물 분말을 더한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등이 있다. 이 외 홍삼을 120시간 동안 발효 숙성한 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넣은 ‘발효숙성홍삼120’도 포함됐다.

추석 선물 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건강즙 제품 2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 1세트(20입)를, 산녹삼을 2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1세트 (30입)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식물유래 성분으로 피부 속부터 생기와 탄력을 지켜주는 스킨케어제품, 가성비족을 겨냥한 실속형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평소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피로 누적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로는 농축 홍삼성분과 홍경천추출물을 주원료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진효원 골드’와 고농축 홍삼 농축액에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녹용 등 진귀한 원료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 ‘금사환’이 있다. 또한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활력 보충이 가능한 스틱형 ‘매실활력청’과 ‘마카활력청’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환절기 건조한 피부로 고민인 이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3040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신개념 보습 에센스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와 바쁜 일상으로 평소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들을 위한 3종 스킨케어 세트 ‘옴므 스페셜 세트’가 마련됐다.

실속형 명절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구강 전문 프리미엄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와 홍삼과 농축 블랙 푸드 성분으로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블랙테라피 헤어케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풀무원녹즙 선물세트는 풀무원녹즙의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태프를 통해, 풀무원로하스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풀무원로하스 가맹점 및 풀무원로하스의 방문판매사원인 헬스어드바이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