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로하스 기업 일동후디스와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자사 온라인몰에서 각각 ‘한가위 선물세트 특별기획전’과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함과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한가위 선물세트 특별기획전’을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에서 펼친다. 건강커피 ‘노블’의 경우 아메리카노, 라떼, 커피믹스 등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총 3종을 준비했다.

‘아메리카노&라떼 세트’와 ‘라떼&커피 믹스 세트’는 아메리카노가, ‘아메리카노&커피 믹스 세트’는 라떼가 각각 추가 증정된다. ‘노블’은 스페셜티 원두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렸으며 그린커피빈추출물을 블렌딩해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커피 믹스에는 설탕이 아닌 체내 흡수를 줄여주는 자일로오스를 사용해 맛은 물론 건강함까지 더했다.

이외 다양한 견과와 곡류로 만든 영양 대용식 ‘후디스 건양밀’과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한 ‘후디스 오메가3 두유’,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착즙한 ‘후디스 자연이 키운 국내산 유기농 블루베리 100%’ 등을 최대 4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일화 제공

일화는 자사 아이에이치몰에 ‘추석 선물 기획전’을 연다. 명절 선물로 인기 많은 60여 종 이상의 상품이 마련됐다. 특히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취향과 목적에 따라 선물 선택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명절 선물로 제격인 건강식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홍삼농축액과 인삼가수분해농축액이 함유된 ‘진스트15 앰플플러스’를 비롯해 양갱 형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려 홍삼 양갱’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김, 통조림 등 추석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아이템을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추석 전 배송 마감은 9월19일 오전 9시로, 도서산간 지방을 제외한 대부분의 지역의 경우 해당 시간까지 주문 시 추석 전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