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부담 없이 전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맛과 건강을 잡을 수 있는 식음료,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가 연이어 등장하고 있다.

청과브랜드 DOLE(돌)은 열대과일의 과즙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100% 과즙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 주스(1L)’ 2팩과 ‘돌 망고주스(1L)’ 1팩 총 3팩으로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특히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 주스’는 고산지대에서 한정 재배해 당도가 높은 브랜드 최고급 품종의 파인애플만을 활용해 열대과일 본연의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대인 1민900원이며 오픈마켓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롯데제과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활용한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7종의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다. 과일맛이 일품인 ‘수박바 왓따’, ‘쬰쬬니 딸기사과’, ‘청포도 캔디’ 등 인기 껌, 캔디 제품과 ‘칸쵸’, ‘꼬깔콘’ 등 비스킷과 스낵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 앞면에 ‘신비아파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표현되고 뒷면에는 총 18종의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또한 간단한 역할극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 주변에는 절취선이 들어가 있어 가위로 오려 캐릭터 놀이가 가능하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명품 한우 칡소로 만든 ‘호반우 명품세트’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한우인 칡소는 일반적인 한우에 비해 마블링 함량은 적지만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우며 고소한 맛을 내는 올레인산 함량이 많아 감칠맛이 더욱 진하다.

이 밖에 1++등급 한우의 꽃등심, 살치살,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 ‘특선명품세트 금호’와 ‘특선명품세트 천호’를 비롯해 명절 요리에 꼭 필요한 불고기,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와 함께 조리에 필요한 다용도 양념까지 더해 실속을 챙긴 ‘한우 정육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금천미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배송 요청일보다 최소 2일전에 주문 예약해야 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커피 애호가와 홈카페족을 위한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8종을 출시했다. 핸드드립 커피, 콜드브루 원액, 커피 원두 등 다양한 커피 외에도 텀블러, 드리퍼 등을 함께 묶어 1만~3만원대 상품으로 준비했다. 세트 판매가를 정상가 대비 최대 9000원까지 할인했다.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18 4호’는 스페셜, 오리지널, 콜롬비아 후일라 아릴리오 등 3종의 핸드드립 커피와 400ml 대용량의 블랙펄 텀블러를 담은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텀블러를 사용해 매장 및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커피를 즐기도록 한 맞춤식 선물이다. 홈카페족을 위해서는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18 6호’와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18 7호’를 추천한다. 각각 하리오 원두 드리퍼 세트, 킨토 프레스 머그가 포함돼 직접 커피를 추출해 마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현대약품은 기름진 음식섭취와 과식으로 인해 부담을 느끼기 쉬운 추석 연류을 앞두고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한 세트당 100ml 용량의 미에로화이바가 총 20병이 들어 있으며, 스페셜 기프트로 휴대가 간편한 ‘미에로 보틀’이 포함됐다. 한정 수량으로 나왔다.

CJ제일제당의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시안은 눈 피로, 안구건조, 노안(황반변성) 등 눈 관련 불편 증상이 전 연령대에 걸쳐 나타나고 있는데다 미세먼지, 자외선 등 생활환경 요인이 늘어나면서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솟구치고 있기에 ‘아이시안 루테인 추석 선물세트’를 새롭게 내놓았다. 아이시안 60일분 2개가 들어있는 선물세트로 가격은 4만9900원이며 롯데마트 매장과 롯데마트 온라인몰에서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일교차가 커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유사나 건강기능식품 3종을 추천한다. 면역력 저하와 염증으로 인한 각종 질병 초래를 막아주는 아연이 함유된 ‘프로글루카뮨’,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강화를 돕는 한편 블루베리맛과 향을 첨가한 어린이 종합비타민 ‘유사니멀즈’,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하고 염증 반응을 줄이는 것을 돕는 항산화 제품 ‘프로후라바놀C300’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