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드럭 스토어에서 한번 집어볼 만한 ‘고수’ 뷰티 아이템 4

기사승인 2018.09.16  08:22:52

공유
ad38
ad48

뷰티와 헬스 전문 드럭스토어에서는 매 시즌, 매 월, 매일 수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드럭스토어에서 눈에 잘 띄는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벌어지는 경쟁만 해도 일반 소비자로는 상상할 수 없는 수준이다.

사실 수많은 드럭스토어 입점 상품을 모두 다 써보기는 쉽지 않다. 때문에 많은 광고의 대상이거나 입소문을 많이 탄 제품이 아닌 이상은, 쏟아지는 신제품과 베스트셀러의 홍수 속에 묻혀버리는 일도 흔하다.

하지만 이 와중에도 ‘은둔 고수’라는 평을 받으며 ‘코덕’들의 사랑을 받는 것들을 포함해 스테디셀러들도 있다. 이러한 드럭스토어별 ‘고수 아이템’ 몇 가지를 꼽아본다.

 

★랄라블라 ‘꿀템’, 하치카 딥 리페어

 

사진=하치카

 

드럭스토어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일본발 헤어케어 브랜드 하치카는 머릿결 관리가 힘들었던 뷰티족들 사이에서 ‘나만 알고 싶은’ 아이템으로 제법 입소문을 탔다.

아카타현에서 양봉된 최고급 꿀 성분과 특별히 엄선된 8종류의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그 중 딥 리페어 헤어 마스크는 붕 뜨고 부스스한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케어하는 혼합 성분으로, 매직 스트레이트 펌이 필요없어진다는 평가와 함께 인기를 모으는 아이템이다.

 

★올리브영 ‘뷰티 신생아’, 아델 속눈썹

 

사진=아델

 

올리브영에 입점한 속눈썹 브랜드 ‘아델’은 한국에선 별로 알려진 브랜드가 아닌 관계로 ‘뷰티 신생아’ 대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미국 시장에선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속눈썹 브랜드여서, 해외 뷰티 시장에 정통한 코덕들은 국내 론칭 소식을 뜨겁게 환영한 바 있다.

자연스러운 속눈썹에서부터 아주 화려한 속눈썹까지 10가지의 종류가 있으며, 투명 밴드로 누구나 쉽게 붙일 수 있어 ‘곰손’도 원하는 속눈썹을 화려하게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롭스, ‘피부관리실처럼’ 스위스킨 쉐이킹 마스크

 

사진=스위스킨

 

롭스에 들어와 있는 스위스킨의 핑크, 민트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는 인기 인플루언서의 소개로 최근 순식간에 알려졌다. 지난해 론칭한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의 뒤를 이어 각각 톤업과 손상 진정 기능을 담당하는 모델링 마스크 팩이다. 

전문 피부관리실에 가면 마지막 단계에서 받는 모델링 마스크를 집에서 손쉽게 흔들기만 하면 만들어 사용할 수 있으며, 기초 제품을 더욱 잘 흡수되게 돕는 역할을 한다. ‘은둔 고수’에서 주목받는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사례다.

 

★’대놓고 고수’ 더모코스메틱 대표 ‘아벤느’

 

사진=아벤느

 

은둔 고수를 찾아다니는 것도 좋겠지만, 드럭스토어마다 다 있는 브랜드는 그만큼 소비자의 신뢰가 높은 ‘대놓고 고수’라는 의미이기도 하므로 식상하다고 지나치지 말고 한 번쯤 테스트해 보는 것도 좋다. 대표적인 것이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다. 

미셀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순한 세안제 ‘젠틀 클렌징 무스’, 상처치료제에서 착안한 재생 전문 라인 ‘시칼파트’, 100% 온천수로 진정 효과를 주는 스프레이 ‘오 떼르말’ 등이 대표적으로, 드럭스토어별로 기획이나 할인 기회도 다양하니 합리적으로 활용하면 좋다. 

에디터 이예은 yeeune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