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두고 실속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실용성을 갖춘 아웃도어 브랜드의 재킷은 어떨까. 지난해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롱패딩부터 가을·겨울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세련된 재킷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해 가족 및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자.

 

부가부Ⅱ 플리스 인터체인지 재킷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부가부Ⅱ 플리스 인터체인지 재킷’을 출시한다. 겉면의 방수 재킷과 플리스 내피를 같이 또는 분리하여 3가지 형태로 입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옴니 테크’ 기술을 적용해 우수한 방투습 기능을 갖췄으며, 보온 기술인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를 함께 적용해 보온력 또한 강화했다. 내피 플리스 재킷에는 어깨 부분에 우븐 원단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면도 강조했다.

 

마운틴 후드Ⅲ 다운재킷 남성용(왼쪽)과 여성용

겨울 주력 제품인 ‘마운틴 후드Ⅲ 다운재킷’도 선보인다. 보다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보온 기술력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를 더욱 넓은 면적에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충전재는 거위솜털 80%와 거위깃털 20%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후드 퍼 장식에 자석을 사용해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밴드 투 트림3 롱다운 재킷 남성용(왼쪽)과 여성용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롱패딩도 세련된 디자인을 강화해 출시한다. ‘밴드 투 트림3 롱다운 재킷’은 튜브 공법을 사용한 남녀 공용 벤치파카로, 봉제선으로 다운이 새는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내구성이 우수하다. 거위솜털 90%와 거위깃털 10%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블랙, 그레이, 핑크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사진=컬럼비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