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1인가구 필수템] 초소형 3kg 의류건조기 ‘대우전자 미니’

기사승인 2018.09.15  01:46:58

공유
ad38
ad48

한번 경험해보면 포기할 수 없는 신문물 가운데 하나가 건조기다. 비좁은 방이나 베란다에 빨래를 널어놔 너저분하고 꿉꿉한 냄새를 풍기던 시절과는 Goodbye~다.

 

 

1인가구 증가의 영향으로 건조기 제품도 좀 더 작고 슬림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에서 대우전자가 새로이 선보이는 '미니(mini)' 건조기는 3kg 용량으로 공간효율성과 이동성을 극대화했다. 기존 대용량 14kg 건조기 대비 5분의1(490x631x401mm) 크기로 공간 효율성이 높으며, 4분의1 무게로 이동이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두께 40.1cm 초슬림에 동급제품 대비 20% 가까이 작아진 크기뿐만 아니라 배기호스 설치가 필요 없는 제품으로 거치 공간의 부담을 줄여 다용도실, 베란다, 거실 등 다양한 곳에 설치가 가능하다.

자율 제어형 PTC 히터를 채용, 자체 발열량을 조절하여 소비전력량을 최소화했다. 상황에 맞춰 표준, 소량, 탈취 등 의류를 알맞게 건조해 주는 3가지 건조 코스를 제공하여 표준 코스의 경우 한번에 최대 수건 16개까지 건조할 수 있으며, 소량 건조 코스는 자연건조 시 12시간 이상 소요되는 빨래 건조 시간을 1시간 만에 고속 건조할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이중구조의 배기필터가 탑재되어 자연건조로 제거하기 어려웠던 의류 속 숨어있는 먼지나 보풀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이와 함께 건조기 제품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UV 살균 기능과 플라즈마 탈취 기능을 채용, 건조 시 지속적으로 옷감 살균이 가능하여 옷감에 밴 냄새를 제거해 줄뿐만 아니라 유해세균까지 살균할 수 있게 했다. 곡선미와 불륨감을 강조한 바디 디자인으로 우아한 디자인을 완성했고, 대형 도어를 채용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미니'는 전자식 다크 실버와 화이트 2개 모델과 다이얼식 화이트 모델 등 총 3개 모델이 출시된다. 가격은 30만~40만원대.

사진=대우전자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