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타샤 램지 레비가 이끄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끌로에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테스(Tess) 백을 출시한다.
테스 백은 끌로에가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라운드 형태의 가죽 핸드백이다.
광택감 있는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됐는데 둥근 라운드 형태를 따라 스웨이드 재질이 적용됐으며 측면에는 가죽 밴드가 부착돼 독특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준다. 세피아 브라운, 너트, 번트 브라운, 딥 포레스트 등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이 고급스러운 멋을 더한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는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끌로에를 대표하는 장식인 ‘O’ 형태의 메탈 장식이 가방 덮개 중앙과 스트랩 연결 부분에 골드, 실버 색상으로 적용돼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사이즈가 작은 미니 핸드백이지만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도 테스 백의 장점이다.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앞부분에 포켓이 있어 휴대폰이나 신용카드 같은 작은 물건을 넣기에 편리하다. 또한 길고 짧은 2개의 탈착식 스트랩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 가능하다. 짧은 스트랩을 메면 핸드백이나 숄더백으로 사용할 수 있고, 긴 스트랩을 이용하면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끌로에의 새로운 테스 백은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관련기사
- 스케쳐스·K2·리복 신상...아웃도어 계절 ‘가을’을 달린다(ft. 프로모션)
- 캘빈클라인, ‘죠스’ ‘졸업’ 모티프 19S/S 런웨이...금기와 유혹, 사랑
- 방탄소년단, 라인프렌즈 할리우드 팝업스토어 깜짝 방문 “BT21 보러왔어요!”
- 스타일을 선물하세요! 아웃도어 업계, 추석 ‘아우터’ 제안
- 가을멋남들 ‘캐주얼라이징’ 주목...셋업수트·아우터
- 편안하게 로맨틱하게~H&M, 2018 가을컬렉션 제안
- 워너원, 레트로 감성 신은 ‘아즈트렉’ 화보 공개...룩북 증정 이벤트
- 돌아온 대세 이장우, 샴푸·왁스 광고모델에 ‘하나뿐인 내편’ 주연까지
- 피부 악순환, 하나로 끝내는 가을 스킨케어 ‘종결템’
- 심석희 "폭행한 코치, 중국대표팀 합류…국제시합서 마주칠까 두려워 악몽까지"
- ‘슈퍼콘서트’ 아이콘·소향·레드벨벳, 대세 총출동…김경호 ‘아시아의 불꽃’ 대미
- 마이클 코어스, 19 스프링 컬렉션...글로브 트로터 '세계 휴양지' 탐사
- ‘선넘녀’ 일리 커피 트리에스테 1호점 방문…아이스 에스프레소 ‘눈길’
- 평양정상회담, 전세계 생중계…문재인-김정은 4개월만의 만남
- '정글의 법칙' 앤디, 조류에 실종 "행복했는데? 힐링이었다" 반전
- '이유 있는 변신' 트랜스포밍 화장품...편한 사용에 바르는 재미까지
-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박성훈vs오동민, 전소민 두고 신경전 “저도 싱글인데”
- '정글의 법칙' 보르네오 섬 '세계 3대 석양' 풍광에 에릭 "김치찌개 먹고 싶다"
- 올가을 뷰티 키워드 ‘항산화’...바르고 먹는 데일리케어
- ‘만찢돌’ 뉴키드 지한솔, 청바지 화보서 몽환적 男神 핏 어필
- ‘세계로 뻗어가는 K-패션’...라이·이세 뉴욕 이어 박승건 런던패션위크 진출
- 베스트 가을템 데님! 스트레이 키즈가 귀띔하는 스타일링법
- 컬럼비아, 실용적인 한가위 선물 ‘F/W재킷’ 3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