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추석 준비 이것만 있으면 걱정 끝! 스마트한 주방템 6

기사승인 2018.09.14  15:58:37

공유
ad38
ad48

추석 명절을 앞두고 빠르고 간편한 조리를 도와줄 스마트한 주방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명절 음식은 유난히 손이 많이 가고 조리 시간이 오래 걸리는 만큼 음식 조리시간은 줄여주고 한 가지 제품으로 다용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 인기다.

전, 나물, 산적 등 구이나 볶음요리를 많이 하는 명절에는 편리한 프라이팬이 필수품이다. 테팔 엑스퍼티즈 프라이팬은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을 적용해 재료가 눌어붙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 최대 3배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두툼하게 강화된 바닥으로 인해 변형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에 많은 음식 조리가 가능한 큰 사이즈의 프라이팬과 볶음팬을 활용하면 다양한 명절 음식을 보다 편리하게 장만할 수 있다. 여기에 맛있고 안전한 온도를 알려주는 열센서가 탑재돼 있으며 외부 코팅이 적용돼 간편한 세척은 물론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재료 손질을 빠르게 도와주는 블렌더 역시 명절 준비에 빠질 수 없다.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는 혁신적인 블렌딩 기술인 트리플 엑스 프로 6중 칼날 기술이 탑재돼 어떤 재료도 빠르고 완벽하게 갈아준다.

동급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4만2000RPM의 강력한 파워와 1500W의 초강력 모터가 있어 단단하거나 질긴 재료까지 모두 갈아주기 때문에 일일이 재료를 손질하지 않아도 다양한 요리를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2L 대용량이라 많은 양도 한꺼번에 분쇄 가능하며 자동 세척 기능을 통해 믹서 용기는 물론 날카로운 칼날까지 안전하게 세척, 사용과 보관이 편리하다.

 

 

명절에는 토란국 등 따뜻한 국물요리가 빠질 수 없다. 테팔 뉴 팟라인 국 냄비는 열센서가 적용돼 식재료를 볶다가 끓이는 한국 국물 요리조리 방식에 최적화됐다. 열전도는 빠르고 무게는 가벼운 알루미늄과 열과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 및 보존하는 주물의 장점만을 모은 견고한 주물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해 조리 시간 절약은 물론 요리를 끝까지 따뜻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최대 12인분까지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물 조절이 가능한 내부 눈금 선과 끓어넘침을 방지해주는 조절밸브가 있어 많은 음식을 한 번에 만들어야 하는 명절 때 편리하고 유용하다.

기름에 지지고 볶고 부치는 요리는 고되고 손이 많이 간다. 테팔 파워 그릴은 건강한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있어 누구나 쉽고 편리한 조리가 가능하다. 그릴판 전체에 균일한 열을 전달하기 때문에 어느 위치에서도 음식이 고르게 잘 익는다. 여기에 티타늄 패턴 논스틱 코팅으로 기름을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눌어붙거나 타지 않아 전은 물론이고 생선구이, 불고기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다.

5단계 온도 조절 다이얼이 있어 야채, 생선, 고기 등 각각의 재료를 데우기부터 구이까지 용도 맞는 최적의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며 배출구 쪽으로 살짝 기울어진 열판으로 기름이 효율적으로 배출돼 냄새, 연기, 기름기를 줄여주고 대용량 기름받이 통이 있어 여러 번 비우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의 스마트 만능 쿠커 ‘듀얼그릴’은 전기그릴 기능부터 팬•냄비, 오븐, 에어프라이어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4 in 1 제품이다. 상하단 동시 가열 듀얼 히팅 방식으로 구이, 찜, 조림 등 어떤 요리든 식재료를 뒤집지 않고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내열 유리 덮개가 있어 연기, 냄새, 튐 현상을 방지해주며 덮개를 열지 않고도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외 분리세척이 쉬운 코팅팬, 이중 안전장치, 2단계 온도 조절, 자동타이머 등이 특장점이다. 제품 컬러는 크림 화이트와 핫 레드 중 선택할 수 있다.

 

 

SBS 인기예능 ‘동상이몽2’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먹방’에 등장한 뒤 ‘인교진 그릴’ ‘인교진 불판’으로 관심을 사고 있는 제품은 주방용품·가전기업 해피콜의 ‘X2 싱크릴’이다. 위쪽의 광파 그릴램프와 아래쪽의 인덕션 레인지로 위•아래 동시 가열해 재료를 속까지 완벽하고 빠르게 익혀준다.

상하 분리 기능을 도입해 그릴램프와 인덕션을 함께 쓸 수 있는 것은 물론 인덕션 단독 사용도 가능하다. 총 10단계의 미세 온도 조절 시스템을 갖췄고 조리기구를 쓰기 편하도록 그릴램프의 위치와 높낮이를 조정하는 헤드업 기능도 있다. 소고기 구이, 그라탕, 건조 과일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