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과 함께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이맘때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고민이 한창일 터. 보다 센스 있고 실용적인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나들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을 아우터가 제격이다. 연휴를 맞아 야외 나들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실용 만점 아이템으로 각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아이더 제공

차례를 지낸 직후 등산이나 트레킹,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때 아웃도어 재킷은 가성비 높은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를 대비하는 동시에 겨울에 미들레이어로 활용 가능해서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실용적인 아웃도어 재킷을 출시했다. 가을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메티아 자켓’는 방수·투습성이 탁월한 소재를 하이브리드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주어 등산이나 트레킹 및 여행 시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경량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가볍고 구김이 적어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고어 팩라이트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과 피팅감을 동시에 높였다.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컬러로 구성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며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옆 라인에는 블랙 색상의 배색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냈다. 남성용은 카멜과 네이비, 여성용은 라이트베이지와 버건디 2종이다.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노스페이스의 ‘티볼 테크 재킷’은 보온성과 기능성이 우수한 충전재를 사용한 간절기 경량 패딩이다. 경량성과 보온성이 좋고 통기성이 뛰어난 티볼 충전재를 사용해 간절기 체온 유지에 용이하다. 격자무늬 퀄팅을 적용해 단조로운 느낌을 피했으며 체형에 맞게 피팅돼 몸매가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디자인은 깔끔한 느낌을 살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룩에 단독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다크 베이지, 그레이, 카키 4종이며 여성용은 블랙, 잉크, 아이스 그린, 코랄 4종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은 편안하면서 실용적인 가을 재킷이 인기다. 특히 야외에서 뛰노는 아이들의 움직임을 고려해 기능성 소재를 더한 아웃도어 재킷은 매년 베스트 아이템이다. 게다가 세련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상품은 부모의 만족도도 극대화하기 좋다.

 

사진=아이더 제공

아이더 ‘한나 키즈 재킷’은 트레이닝 재킷과 야구점퍼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기능성 리버시블 재킷이다. 경량성과 신축성이 우수하고 구김이 적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탁월한 방수와 보온 기능까지 갖춰 일교차가 높은 가을철 체온 조절에 효과적이다. 특히 아이더 로고 패턴이 귀엽게 프린팅된 트레이닝 재킷 또는 트렌디한 야구점퍼 스타일로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차콜, 그레이 핑크 2종이다.

 

사진=네파키즈 제공

네파 키즈 ‘트레이닝 세트’는 간절기 시즌 야외 활동 시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 제격이다.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하고 활동할 수 있는 맨투맨 디자인과 스포티한 디자인의 집업 디자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쿠션지 원단을 사용해 활동이 편리하며 흡습속건 기능이 있는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맨투맨 스타일의 ‘리가 트레이닝 세트’와 집업 스타일의 ‘푸로 트레이닝 세트’로 이뤄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