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보배드림 곰탕집 성추행, 두번째 CCTV 공개 “부자연스러운 행동? 다리 저려서”

기사승인 2018.09.14  12:14:32

공유
ad38
ad48

이른바 곰탕집 성추행 사건의 두번째 CCTV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곰탕집 성추행 사건의 두 번째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해당 사건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올린 것으로 추정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당초 공개된 영상과 달리 두번째 영상은 측면에서 찍힌 것이었다. 영상 속에는 성추행을 저지른 것으로 지목된 남성이 신발장 근처에서 상사를 배웅하는 모습이 담겼다.

다시 가게로 들어온 남성의 1m 정도 떨어진 곳에는 피해자 여성이 방으로 들어가기 위해 문을 열고 있었다.

남성이 곁을 지나자 여성은 바로 뒤를 돌아 그를 붙잡았다. 이에 두 사람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인물까지 개입해 언쟁이 벌어지는 모습 역시 담겼다.

하지만 CCTV 영상만으로는 두 사람 사이에 접촉이 있었는지 진위여부를 판단하기가 어렵다. 때문에 영상을 두고 네티즌들간의 공방만 심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두 번째 CCTV를 공개한 네티즌은 “제2의 CCTV가 존재하고 이것이 남성에게 유죄가 선고되는 데 영향을 끼친 증거로 작용하였고 다른 CCTV를 보면 이야기가 달라질 것”이라는 피해 여성 측의 주장을 반박하기 위해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남성이 부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보이는 것은 좌식으로 된 식당에 오래 앉아있다 다리가 저려서라고 주장했다.

한편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에게 6개월을 선고한 판사의 신상정보까지 공개되며 보배드림 곰탕집 성추행 사건 논란은 점점 가속화되고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