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서프라이즈' 이을 배우돌 '더 맨 블랙‘, 10월 10일 쇼케이스 "해외에서 먼저 관심"

기사승인 2018.09.14  10:31:12

공유
ad38
ad48

'서프라이즈' 이을 배우돌로 알려지며 해외에서 먼저 관심의 대상이 된 '더 맨 블랙(The Man Black)'이 10월 10일 데뷔 쇼케이스로 국내 팬들에게 첫선을 보인다.

 

사진=(주)스타디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국내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ack)'의 쇼케이스가 다음달 10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다.

‘더 맨 블랙’은 (주)스타디움이 실시한 오디션을 통해 전국에서 모인 재능 있는 신인 가운데 선발한 그룹이다. 차별화된 트레이닝 시스템을 거쳐 탄생한 배우 그룹이라는 점에서 이슈가 되어 왔다.

최종 10명으로 구성된 '더 맨 블랙‘의 멤버는 강태우, 고우진, 신정유,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로 기본 연기력부터 예능감, 노래, 춤, 모델, 디제잉까지 다양한 재능을 갖추고 있다.

멀티테이너 액터 그룹 ‘더 맨 블랙’의 첫 공식 데뷔가 될 이번 쇼케이스는 멤버들의 매력을 하나씩 소개하는 무대로 꾸며지며 10명의 런웨이로 시작해 감미로운 노래, 춤, 디제잉, 퍼포먼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스타디움은 "서강준 공명 등이 포함된 5인조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의 성공신화에 이어 선보이는 새로운 10명의 남자배우 그룹이기에 해외에서 반응이 더 먼저 일어나고 있다"며 "'더 맨 블랙'은 스타가 되려는 청소년들에게 각자가 가진 재능을 이끌어주고 꿈을 이루도록 기회를 주고자 시작된 프로젝트인 만큼, 멀티 활동이 가능한 인재를 키우는 좋은 사례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10월 10일 '더 맨 블랙‘ 쇼케이스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이예은 yeeune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