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유인나·신민아·이하늬·김사랑·한채영, 식음료 ‘광고퀸’ 30대 여배우 돌풍

기사승인 2018.09.14  09:52:33

공유
ad38
ad48

최근 식음료업계 광고모델로 동안 미모에 건강한 매력을 겸비한 30대 여배우들의 활약상이 눈부시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업계에서는 20대의 상큼한 매력을 강조한 여자 광고모델 대신 세련된 건강미를 앞세운 30대 여배우를 광고모델로 기용하는 브랜드도 적지 않다. 특히 건강한 몸매를 강조하는 식음료나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이런 트렌드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이는 세련미 넘치는 건강한 느낌은 물론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서 영향력을 과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감을 줄 수 있다는 점이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차 음료 브랜드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는 최근 광고모델로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앞세운 유인나를 발탁했다. 최근 브랜드 화보를 통해 매끈한 허리라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유인나는 ‘원조 베이글녀’ 이미지를 내세워 일상에서 가볍고 깔끔한 맛의 제품과의 조화가 돋보인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유인나는 꾸준한 자기관리와 건강·뷰티 노하우를 가진데다 친근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 ‘고메’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신민아를 모델로 발탁해 광고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광고에서 신민아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스테이크 먹방을 즐기며 ‘광고퀸’ 명성을 입증했다. 사랑스럽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의 그는 과거 커피브랜드 엔제리너스, 맥심 T.O.P커피 등 식음료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현재 화장품, 유통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건강식품브랜드 프롬바이오는 배우 이하늬를 광고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겟잇뷰티’의 장수 MC로서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한 이하늬는 평소 제품을 꼼꼼히 살피고 직접 경험한 뒤 모델 결정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감을 주고 있다.

음료 브랜드 미에로 화이바,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웰빙간식 청정원 츄앤 등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동한 바 있는 이하늬는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프롬바이오 광고에서는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자연에서 온 프리미엄 과일허브비타민의 이미지를 한껏 극대화시켰다.

건강한 피부와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김사랑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헬시뷰티 전문기업 뉴트리의 에버콜라겐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원조 바비인형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한채영은 최근 디톡스 음료 제품 ‘헐리우드 48시간’ 모델로 발탁돼 활동 중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