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워너원, 레트로 감성 신은 ‘아즈트렉’ 화보 공개...룩북 증정 이벤트

기사승인 2018.09.14  09:30:50

공유
ad38
ad48

보이밴드 워너원이 남다른 레트로 감성을 장착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워너원은 리복의 데일리슈즈 ‘아즈트렉(AZTREK)’의 화보를 통해 90년대와 현대를 오가는 완벽한 레트로 감성을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 주변으로 옅게 감싼 컬러감은 마치 과거 화면 조정 중인 TV를 통해 워너원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사진=리복 제공

픽셀화된 세상을 모티브로 한 이번 화보에서 워너원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 스타일링과 아날로그TV를 통해 현대로 빠져나온 듯한 포즈들을 선보였다. 워너원 멤버들은 각자 개성을 살려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포즈로 화면을 압도하거나 귀엽고 활동적인 포즈를 선보이는 등 광고계를 접수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워너원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리복의 아즈트렉은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바디 쉐입에 90년대 레트로 스타일과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더욱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린 스니커즈다. 모노톤과 비비드 컬러를 적절히 조합한 아즈트렉은 데일리슈즈로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리복은 아즈트렉 출시를 기념해 ‘워너원의 선택(Wanna-one’s Pick)’ 캠페인 촬영 비하인드 이미지를 담은 룩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매장에서 아즈트렉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록북을 받을 수 있으며, 리복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즈트렉을 구매할 경우, 18일부터 신청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룩북을 증정한다.

워너원이 착용한 리복의 아즈트렉은 리복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