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김범수, 로코베리 결혼식서 ‘사랑이라 하자’ 첫 공개...특별한 축가 선물

기사승인 2018.09.14  08:59:47

공유
ad38
ad48

가수 김범수가 절친한 음악 동료를 위해 아주 특별한 축가를 선물한다.

14일 소속사 영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범수가 15일 혼성듀오 로코베리(로코, 코난) 결혼식에서 신곡 ‘사랑이라 하자’를 축가로 부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랑이라 하자’는 김범수의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 세 번째 싱글로, 뉴메이크(new.MAKE20)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의 '아이 미스 유(I Miss You)’, 거미의 '유 아 마이 에브리띵(You Are My Everything)’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로코베리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과거 김범수는 로코베리에게 “마치 할리우드 영화 ‘그 남자 작곡 그 여자 작사’의 한 장면처럼 영화 같은 두 사람의 스토리를 노래로 만들어주면 그 노래를 축가로 선물하겠다”고 약속했었고, 로코베리는 자신들의 실제 러브스토리를 담아 ‘사랑이라 하자’를 탄생시켰다.

 

 

김범수는 음원 공개 전임에도 로코베리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15일 결혼식에서 ‘사랑이라 하자’를 축가로 부르며 이들의 결혼을 축복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로코베리의 러브 스토리가 담긴 김범수의 ‘뉴메이크20’ #3 ‘사랑이라 하자’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영 엔터테인먼트, 하얀달 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