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제작진이 MC 박명수-엄현경의 하차와 '조동아리' 종료를 공식 발표했다.

  

KBS는 13일 "2007년 해피투게더 시즌3가 시작된 이후 11년만의 대대적인 개편을 맞이하게 됐다. 박명수-엄현경 씨는 본인들의 뜻을 존중해 떠나게 됐으며, '전설의조동아리' 코너가 종료된다"고 밝혔다.

이어 "개편 첫회 방송일은 확정되지 않았다. '조동아리'는 금일(13일) 방송을 끝으로 종료된다. 당분간 해투동 토크로 방송될 것"이라고 전했다.

 

‣ 해피투게더3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제작진입니다.

2007년 '해피투게더' 시즌 3가 시작된 이후 11년만의 대대적인 개편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해투의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박명수-엄현경 씨는 본인들의 뜻을 존중해 떠나게 되었으며,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코너가 종료됩니다. 개편 첫 회 방송일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는 금일(13일) 방송을 끝으로 종료되며, 당분간 해투동 토크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함께 해 주신 박명수-엄현경 씨와 지난 1년 동안 '해피투게더3'를 든든히 지켜주신 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 씨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시청자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변화를 맞이할 '해피투게더'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늘 새롭고 친근한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