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펜타곤·오마이걸·효민, 오늘(!3일)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

기사승인 2018.09.13  09:32:18

공유
ad38
ad48

펜타콘, 오마이걸, 효민이 컴백 무대에 오른다.

13일 저녁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펜타콘, 오마이걸, 효민이 가요계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사진=Mnet)

펜타곤은 새 타이틀곡 ‘청개구리’ 무대를 공개한다. 경쾌한 레게 기타와 휘파람 소리,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을 통해 펜타곤은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소녀들의 추억과 그 안의 풋풋한 감정들을 그려낸 곡 ‘불꽃놀이’로 컴백한다. 다이내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를 통해 이전과는 강렬하고 몽환적인 매력으로 반전의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솔로로 돌아온 효민은 새 타이틀곡 ‘망고’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R&B 팝 장르의 곡으로 효민의 감각적이고 성숙해진 감성을 드러낸다. 시크하고 톡 쏘는 개성 넘치는 무대를 통해 존재감을 과시할 계획이다.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10CM의 ‘매트리스’ 무대가 펼쳐진다. ‘매트리스’는 새로 산 침대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보내는 다정한 시간을 그린 곡으로, 10CM 특유의 재치 있고 현실적인 가사와 탄탄한 보컬로 듣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는 신화, 선미, 남우현, 백퍼센트, 김용국, 이달의 소녀, 네이처, 노라조, 위하이어, 립버블, 로시, 더보이즈, 위걸스, 디크런치, 공원소녀 등이 출격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