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1인가구 필수템] 곰국도 뚝딱...간편한 설치 ‘삼성 전기레인지 인덕션’

기사승인 2018.09.12  21:52:48

공유
ad38
ad48

건강과 환경을 고려해 가스보일러 대신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사용하는 가구가 늘고 있다. 삼성전자의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NZ63N7757CK)은 화력을 강화하고 전기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아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서 1인가구에게 매력적이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존’에 용기에 열을 가하는 인덕션 모듈을 기존 대비 2배로 늘려 화력을 대폭 강화한 ‘플렉스존 플러스’ 기능을 탑재했다. ‘플렉스존 플러스’는 모듈의 수가 4개로 각 쿠킹존 마다 모듈이 있어 면적이 넓은 용기, 다양한 형태의 용기를 사용하더라도 열 손실이 적고 고른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쿠킹존마다 개별 온도 조절이 가능해 여러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시간도 절약된다.

인덕션 모듈은 3300와트의 높은 화력을 구현해 곰국•육수 등과 같이 장시간 가열해야 하는 요리의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강한 화력이 요구되는 볶음 요리나 튀김 요리도 맛있게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플러그를 꽂아 사용할 수 있는 ‘파워코드’ 타입으로 별도의 전기공사나 추가 설치 작업이 필요 없다.

상판에는 뛰어난 내구성•내열성으로 명성이 높은 프랑스 명품 글라스인 ‘유로케라’의 세라믹 글라스가 적용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도 용이하다. 특히 세라믹 글라스의 테두리에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부착하여 측면 강도를 보강해 무거운 그릇 이동 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으로부터 쿡탑을 견고하게 보호하고, 글라스와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마무리했다. ‘프리스탠딩’과 ‘빌트인’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출고가는 159만~169만원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