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환절기, 가을이다. 뷰티브랜드들이 고객의 피부건강과 소비 촉진을 위해 알토란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한 소비자라면 가성비를 최대한 누릴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쳐선 안 된다.

사진= 아크네스, 하다라보 제공

지복합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가 피지흡착 ‘세범 밸런싱 스킨’ H&B 스토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지복합 및 문제성 피부를 위한 이 제품은 칼라민 파우더와 실리카 성분을 함유해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병풀추출물, 원터 그린잎 추출물을 함유해 고민 부위 진정과 각질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이벤트에서 ‘세범 밸런싱 스킨’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은 물론 ‘모이스처 크림’ 샘플 2개를 추가 증정한다.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전국 롭스 매장에서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 20% 할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고보습 화장수 ‘고쿠쥰 로션’은 2초에 1병씩 판매되는 히트 아이템으로 히알루론산의 뛰어난 수분 보유 능력으로 에센스처럼 쫀득하다.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저 ‘고쿠쥰 밀크’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지녀 피부에 밀도 높은 수분감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5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한 ‘5-프리’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이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함께 사용하면 슈퍼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꼬달리 코리아 제공

프랑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 코리아는 지난 인스타그램 한국 계정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정을 팔로우하고, 꼬달리 모델 영상을 찾아 베스트셀러인 파워 듀오가 필요한 이유를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56명에게 비노퍼펙트 세럼과 에센스 정품을 증정한다.

 

사진=임블리 블리블리 제공

SNS에서 이슈몰이를 한 2030세대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블리블리가 12일 강남 신세계백화점 5층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12~16일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및 15일 선착순 럭키박스 구매 이벤트, 7만원 이상 구매시 200명 한정으로 제공되는 사은품 추첨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21일에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신라면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사진=DTRT 제공

남성 컬처 코스메틱 브랜드 DTRT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맨그루머’ 1기를 모집한다. 평소 그루밍에 관심이 많고 SNS계정을 1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맨그루머로 선발된 이들은 매달 브랜드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SNS 채널을 통해 제품 품평 및 브랜드 소식 등을 전파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매달 소정의 선물이 주어진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오는 26일까지 ‘한가위 기프트 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 콜렉션부터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묶은 패키지상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로 구성됐으며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실속 있는 제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됐다. 기프트 세트를 최대 35%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고, 기획전 세트 구입시 클라뷰 로고 쇼핑백과 진주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기프트 세트별 사은품으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클라뷰 제공

기프트 세트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인 여배우크림과 텐션 쿠션을 묶은 ‘풀 커버 메이크업 듀오’를 비롯해 진주 세럼, 진주 크림과 클렌징 오일 등 프리미엄 미백 라인을 묶은 ‘프로페셔널 패키지’, 신제품 pH 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와 진주 클렌징 폼을 묶은 클렌징 세트 등 총 6개로 구성됐다. 특히 단일 상품으로도 선물하기 좋은 미백라인 스킨케어 제품과 클렌징 제품들은 행사 기간 중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사진=실큰 코리아 제공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모바일 화장품 정보 제공 서비스 어플 화해와 콜라보를 통해 제모기 할인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가을, 겨울에도 꾸준히 제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레이저 제모기 글라이드 50K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번호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2주에 한번씩 2개월간 사용하면 최대 2년 동안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단시간 내에 겨드랑이, 팔다리, 비키니라인은 물론 여성 인중과 남성 턱수염 등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다. 전원을 본체에 연결해 사용하므로 충전의 번거로움이 없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