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일곱 남자들의 유쾌발랄한 여행기를 그린 네이버 V오리지널 시리즈 'BTS BON VOYAGE 시즌3'가 오는 18일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로 돌아온다.

 

 

'BTS BON VOYAGE 시즌 3'(이하 'BTS 본 보야지 시즌3')는 2016년 시즌1 북유럽, 2017년 시즌2 하와이에 이어 올해는 지중해의 섬 몰타로 떠난 방탄소년단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자유여행을 즐기며 느낀 행복함과 고민, 멤버들의 우정을 솔직하게 전했던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어떤 여행기를 들려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는 중이다.

'BTS 본 보야지 시즌 3'는 3년 연속 이어져 오는 V 오리지널 시리즈로 브이라이브(V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 현재 BTS의 브이라이브(V앱) 채널 팔로워 수만 약 1050만명에 이르러 공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시즌은 본편 VOD 8회와 비하인드 VOD 8회, 그리고 '아미'들을 위한 특별 보너스 VOD 2회 등 총 18회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18일 첫 방송되는 에피소드 1화에서는 장장 18시간의 긴 여정 끝에 몰타섬에 도착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설레는 하루가 밀착 공개된다.

네이버 V오리지널 시리즈 'BTS BON VOYAGE 시즌3'은 많은 팬들이 애타게 기다려온 만큼 시즌 1, 2의 감동과 재미를 훌쩍 뛰어넘는 스펙터클한 여행기로 가득 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되지 않은 특별 보너스 VOD 또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최근 신곡 '아이돌(IDOL)'로 또 한번 미국 빌보트 차트를 점령하며 세계 정상임을 입증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우정 여행은 어떤 모습일까. 'BTS 본 보야지 시즌3'는 12일 오후 5시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 상품 구매 페이지를 오픈하며, 18일 밤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에 본편을, 목요일에 비하인드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