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근무제 시행과 ‘워라밸’ 트렌드의 영향으로 도심 속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는 일상에서 쉽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라이프웨어에 기능성까지 더한 아이템을 잇따라 출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아이더 제공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시크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도심에서 편안하게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룩’(깔끔한 블루종과 클래식한 스니커즈)을 출시했다.

‘파이퍼 고어 재킷’은 시크한 가을패션 연출에 탁월한 항공점퍼 스타일의 블루종 재킷이다. 가볍게 걸치는 것만으로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톤 다운된 차분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있는 원단을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특히 어떤 패션 아이템과 어떻게 매칭하느냐에 따라 포멀한 스타일부터 어반 캐주얼 및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스타일링에 실용적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일반적인 블루종 재킷과 차별화를 뒀다. 방풍과 투습성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안감을 사용해 외부의 찬바람을 차단해주고 몸의 땀은 쉽게 배출해주어 일교차가 큰 가을 아우터로 제격이다. 여기에 전체적으로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블랙, 카키, 다크 레드 3종이며 여성용은 블랙, 카키 2종이다.

‘코르스 P/L’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가죽이 조화를 이룬 스니커즈다.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여 장시간 걷기에도 피로도가 적다. 여기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난 러버 솔 안에 충격 흡수력이 우수한 중창을 삽입해 쿠셔닝을 강화했다. 깔끔한 스타일로 캐주얼한 룩에 클래식한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고 블루종 재킷과 매칭하면 훨씬 시크한 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