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 연휴. 임시공휴일까지 더해져 여유롭게 명절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뮤지컬 공연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먹고 마시고 밀린 잠만 자기에는 다소 아쉬운 연휴 기간. 추석 이벤트로 저렴하게 뮤지컬 한편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 ‘오! 캐롤’
 

뮤지컬 ‘오!캐롤’이 추석연휴기간 티켓 할인은 물론 유료 예매자 대상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석연휴 50% 할인은 공연이 없는 9월 24일 월요일을 제외하고 9월 22일부터 9월 26일 공연까지 총 7회차에 한해 적용된다.

또한 해당 회차를 예매한 관객들이 서울, 인천, 경기 이외 지역 거주자나 추석연휴 내 서울행 기차표, 버스표 또는 비행기표 등을 소지한다면 예매 한 건당 프로그램북 한 권씩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추석연휴 매 회 공연의 유료 관객 대상으로 행운의 7명을 랜덤 추첨하여 풀빌라 더 시크릿 숙박권, 알로 선글라스, 불가리 향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연장 로비에는 뮤직박스 등 개성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 ‘록키호러쇼’
 

‘록키호러쇼’는 추석 연휴 기간에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2인 이상 동반 관람 관객들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꾸렸다. 추석맞이 특별 할인은 공연이 없는 오는 24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9월 23일, 25일, 26일 5회차 공연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전체 좌석 중 VIP석과 R석을 2매 단위로 구매 할 경우 정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다. 할인 이벤트 외에도 추억의 장난감 종이인형을 ‘록키호러쇼’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내놓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