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트렌디한 페스티벌이 풍성하게 열린다. 9월 '올리브마켓'과 10월 '겟잇뷰티콘'이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을 선보이는 것.

 

온가족 함께하는 쇼핑+소풍 '올리브마켓'

먼저, 쇼핑과 소풍을 결합한 트렌디한 콜라보 마켓 '올리브마켓'이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된다. '올리브마켓'은 가족의 스타일대로 즐기는 신개념 쇼핑소풍으로, 이번 시즌 가장 핫한 브랜드 쇼핑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어린 자녀를 둔 기혼 맘에서부터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체험 콘텐츠들도 선보일 콜라보 마켓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번 개최되는 '올리브마켓'은 대한민국의 라이프스타일을 리드해왔던 올리브가 올 봄 선보였던 라이프스타일 컨벤션 '올리브콘'의 연장선상에서 올리브의 믿음직한 큐레이션을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인기 키즈 워크숍 '앨리웨이키즈 스쿨 클래스', 유민주 셰프가 진행하는 '유머러스캥거루 키즈쿠킹클래스', 유투버 마이린이 인기 유투버가 되는 노하우를 전하는 무료 클래스 등 풍성한 체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마켓'은 별도의 입장권 없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5, 9, 10층에서 즐길 수 있으며, 앨리웨이키즈 스쿨 클래스, 유머러스캥거루 키즈쿠킹클래스, 리빙 클래스(테이블 세팅, 위빙, 플라워 등)는 유료 체험으로,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 및 해당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일부 클래스에 한해서는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뷰티족들의 힙플레이스 '겟잇뷰티콘'

이어, 대한민국 최초 뷰티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오는 10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동대문DDP에서 개최된다.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겟잇뷰티콘'은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려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지난 3월 개최된 첫 회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는 10월 5일부터 3일 간 열리는 제 2회 '겟잇뷰티콘'은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자부심, 일명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뷰티 힙플레이스가 될 예정이다.

'겟잇뷰티콘'은 오늘 12일(수) 낮 12시부터 단 하루 동안 50% 할인된 가격의 얼리버드 티켓을 CJ몰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단독 혜택으로 화제의 전시, 디뮤지엄 '웨더(weather)'전 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 또 3만원 상당의 인기 뷰티 브랜드 정품들이 다양하게 담긴 겟잇뷰티콘 공식 쇼퍼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겟잇뷰티콘' 사무국은 "토니모리, 겐조, 시드물, DHC 등 겟잇뷰티 프로그램 '뷰라벨'에 선정된 제품을 모아서 체험하고 바로 구매까지 가능한 '뷰라벨 존', 펜티 뷰티, KKW 뷰티 등 국내에 아직 유통되지 않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베리 익스클루시브 존'을 포함,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뷰티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