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계절’ 가을이 다가왔다. 선선한 날씨에 맞게 두꺼워지는 옷차림처럼 매일 바르는 화장품에도 가을맞이가 필요하다. 가을은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로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므로 그루밍족의 손길이 분주해지는 때이기도 하다.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까지 매력적인 가을남자의 관리를 돕는 제품을 소개한다.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지면 피부노화가 심해진다. 특히 여성보다 유분 분비가 많고 수분이 부족한 남성은 요즘 같이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 보습을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에서 필요한 기능만을 모아 한 번에 효율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남자 올인원 로션이 있다.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남성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복잡한 과정을 줄이고 한 번에 제대로 관리할 수 있는 ‘남자공학적’인 설계로 남성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지, 복합성 및 중, 건성 피부 타입 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피부 컨디셔닝 AMP 성분이 들어가 메마른 피부에 파워 보습을 해줘 촉촉한 스킨케어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9가지 허브 추출물로 매일 하는 면도로 예민해진 남자들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무 파라벤,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에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자극이 적다. 평소 스킨케어 루틴을 어려워하거나 번거롭게 여기는 남자라도 피부 고민 많은 환절기에 부담 없이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환절기 보습이 필요한 곳은 피부만이 아니다. 얼굴 중에서도 얇은 피부층을 가진 입술은 건조한 날씨 일수록 트고 갈라지기 쉽다. 이 때 촉촉한 보습과 함께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관리할 수 있는 립밤을 추천한다.

세븐피엠 멀티 남자 립밤은 필요와 장소에 따라 선택적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양쪽에 보습과 발색을 위한 립밤이 각각 부착돼 있어 한 가지 제품으로 보습과 스타일링 두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립밤의 보습 부분은 실내외 건조함에 항상 노출된 입술에 매끄러운 발림성과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줘 입술 갈라짐 및 각질 고민을 덜어준다. 발색 부분의 스타일리시 레드는 부담스럽지 않은 색상으로 필요와 장소에 따라 스타일을 살린다.

 

 

피부가 건조한 만큼 민감해지는 가을에는 면도할 때도 조심해야 한다. 면도날이 가하는 자극이 미세 상처와 함께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 때문. 이럴 때는 자극을 줄이고 말끔한 면도를 할 수 있도록 충분한 보습과 진정 효과가 있는 쉐이빙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XTM 스타일옴므 쉐이빙 젤 센서티브는 도포를 하고 문지르면 젤 제형에서 폼으로 변한다. 가을아침에는 간밤의 수면으로 인해 수염이 푸석푸석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깔끔한 면도가 되지 않는다. 쉐이빙 젤 센서티브는 부드럽고 묽은 거품이 털을 부드럽게 불려줘 자극을 줄여주고 미세 상처 없는 편안한 면도를 도와준다. 주요 성분인 비타민이 풍부한 식물성 아보카도 오일과 장미꽃 추출물이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과 진정 작용을 해 준다.

건조한 실내에서 피부에 수분 공급이 필요하거나, 자연스러운 향으로 매력적인 인상을 남기고 싶은 때가 있다. 가을의 칙칙함은 걷어내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향이 필요할 때 바디 미스트를 사용해 보자.

엠솔릭 가이 퍼퓸 미스트는 건조하고 푸석한 바디에 수분감을 주는 한편 은은한 향을 채워주는 바디 미스트다. 분사하면 즉시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여 불균형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줌으로써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촉촉함과 상쾌한 향이 필요할 때 얼굴을 제외한 부위에 자유롭게 분사하면 된다. 바디뿐만 아니라 섬유에도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땀이나 담배, 음식냄새 대신 갓 샤워하고 나온 것 같은 깨끗함과 시원함을 은은하게 전해준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