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환절기, 촉촉함 유지해주는 ‘피부장벽 화장품’ 인기

기사승인 2018.09.12  10:36:07

공유
ad38
ad48

환절기에는 낮과 밤의 온도 차이로 인해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지게 되면 수분과 영양이 피부 밖으로 쉽게 빠져나가고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이 피부 속으로 침투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피부 장벽이 튼튼해야 수분이 쉽게 피부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아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환절기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수분 보호막 형성 및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사진=픽사베이

DHC ‘세라마이드 퀵’은 대두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아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 속 각질층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화장수다. 식물성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 보습 기능은 높여주고 피부 밖으로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막아주는 수분 보호막을 강화해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또한 아미노산, 플라센타 단백질 등 천연 성분을 풍부하게 배합해 연약하고 손상된 피부에 수분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 촘촘한 수분층을 형성해준다.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은 피부 장벽이 약화된 민감성 건성 피부에 24시간 보습 지속 및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해주는 24시간 보습 콘트롤 크림이다. 주성분인 아더마 독점 성분 레알바 오트 플랜틀릿 추출물 성분은 연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강화된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1일 1회 사용만으로 24시간 보습이 지속돼 오랜 시간 동안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 것은 물론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한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리스토어링 리피드 밤’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는 장벽 강화 제품이다. 피부 장벽과 유사한 성분을 함유한 피지오겔만의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로 건조한 피부의 손상된 보습장벽을 강화해 주며 예민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필수 지질과 PEA로 구성된 스킨 수딩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보호한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식물유래 진정 성분 편백나무잎 추출물과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가진 판테놀 성분이 들어 있으며 코튼 블룸 성분이 함유돼 보다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다. 또한 미셀라 기술이 적용돼 피부에 남아있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며 피부 표면에 수분과 유효성분은 남겨 촉촉함을 유지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