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9900원의 파격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구구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랭킹닭컴 제공

기획전 콘셉트에 맞게 9900원부터 9만9900원까지 무료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특가 이벤트에서는 맛있닭, 더프레시, 치품닭, 리얼원 등 인기 닭가슴살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가운데 맛있닭은 ‘9900원 특가 구성’에서 스테이크, 스팀, 프로틴 등 6개 제품은 7팩, 볼 제품은 6팩에 9900원으로 제공한다.

이외 맛있닭 도시락, 만두 등의 HMR(가정간편식) 제품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구구데이 이벤트 ‘9월엔 9팩 공짜 가즈아!’ 프로모션을 통해 9월에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을 구매한 사람들 중 99명을 추첨해 맛있닭 닭가슴살 제품 9팩으로 구성된 ‘구구세트’를 증정한다.

추석 이벤트 ‘의좋은 자매들’ 또한 열린다. 지난해 ‘의좋은 형제 대잔치’의 시즌2 버전이다. ‘더프레시 닭가슴살 선물세트’ 등이 준비됐다. 오는 14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 평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랭킹닭컴에서는 이외 최대 52% 할인 및 추가 증정,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맛있닭’에서는 닭가슴살 소시지 43% 할인 및 소스 증정, 무항생제 닭가슴살 브랜드 ‘황닭무계’에서는 10팩 구매 시 3팩 추가 증정, ‘치품닭’에서는 포인트 3배 적립, 에브리닭 등 기타 브랜드에서는 최대 52% 할인 등을 전방위적으로 펼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