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감사한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건강을 선물하기 위한 유통 브랜드들의 선물세트 출시와 와 할인 이벤트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정성이 담기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을 고민하던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대안이 될 듯싶다.

사진=랑콤코리아 제공

글로벌 뷰티브랜드 랑콤은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8 추석맞이 제니피끄 이벤트’를 진행한다. 랑콤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를 구매하거나 제니피끄 라인에서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제니피끄 에센스 20ml 정품이 추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도 선보였다. 먼저 신제품 ‘압솔뤼 드라마 마뜨’ 출시를 기념해 립 제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립 브러쉬를 증정한다. 또한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을 구입하면 ‘프로바이오틱스 체험 키트’를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50㎖)’ 또는 ‘레네르지 탄력 광채 세럼(50㎖)’을 구입하면 여행용 6종 키트를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50㎖)’를 구매하면 탄력키트 4종을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과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추석맞이 스페셜 프로모션은 7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DHC코리아 제공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9일까지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전품목 세일’ 진행한다. DHC의 건강기능식품 전 품목을 3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선물 받는 이의 연령대와 취향에 따른 선물이 가능하다.

잦은 피로를 느끼는 직장인을 위해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와 비타민 파우더로 간편하게 비타민C를 충전할 수 있는 ‘비타민C 파우더’ 등은 50% 할인한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식후 혈당을 관리해주는 ‘바나바’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루코사민’ 등은 40% 할인해주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30% 할인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일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프트 박스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의 ‘버츄오’ 커피에 ‘에어로치노’의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더해져 더욱 깊은 맛을 선사하는 ‘버츄오 크레마 라테’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한정 기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버츄오와 에어로치노 동시 구매 시 커피 10만원 할인 혜택(버츄오 커피 구매시 할인 적용·액세서리 포함 구매 가능)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번 추석 한정 혜택과 함께 버츄오 웰컴오퍼를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디스커버리 캡슐 디스펜서도 함께 증정한다.

 

사진=도드람 제공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은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을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및 육가공품 선물세트 12종을 판매한다. 도드람한돈 삼겹살 500g, 목심500g, 항정살300g, 등심덧살300g 으로 구성된 '으뜸구이세트'를 비롯해 냉동갈비찜용 600g 4팩이 담긴 '냉동갈비세트', 앞다리살 500g과 사태 500g이 각각 2팩 제공되는 '보쌈 7호' 등 총 12종이다. 또한 도드람은 추석선물세트 10세트 구입 시 동일한 제품으로 1세트를 추가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도드람몰 적립금을 10% 추가 적립해 준다. 배송은 19일 오전 11시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까지 출고되고, 이후 주문 건은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된다.

 

사진=복음자리 제공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는 자사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32종을 선보인다. 잼 세트 6종, 차 세트 8종, 복합 세트 18종 등 총 32종으로 출시되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최근 증가하는 1인가구와 가성비 트렌드를 고려해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은 잼, 차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담아냈다. 복합 선물 세트 라인의 대표 패키지 제품인 ‘복합 44호’는 딸기잼과 사과잼, 배를 넣어 부드러운 유자차, 숙성유자차, 배도라지차로 구성, 다양한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제품은 1만~3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됐다.

 

사진=한촌설렁탕 제공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은 간편식 제품 세트와 다양한 육류세트를 마련, 오는 19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기존 판매 제품인 한우사골곰탕세트, 한촌설렁탕세트, 한촌수만두세트, 사골곰탕과 육개장세트와 같은 간편식 제품과 불고기, LA갈비, 양념구이로 구성된 육류선물세트, 육류와 설렁탕세트를 합친 선물세트 등 총 11가지의 선물을 마련해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육류세트는 호주 청정우를 사용한 제품으로 5만원 이하의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명절선물세트는 매장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후 3일 이내, 원하는 수령일에 맞춰 단열 포장된 상태로 배송된다. 간편식 세트 제품의 경우 홈페이지 내 한촌몰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